상단여백
HOME 해외축구 일반기사
맨유, 제임스 영입 임박...이적료 228억 원

[인터풋볼] 윤경식 기자=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다니엘 제임스(21, 스완지 시티) 영입에 가까워졌다.

영국의 ‘스카이스포츠’는 21일(한국시간) “맨유가 1,500만 파운드(약 228억 원)의 이적료로 제임스의 영입에 가까워졌다”라고 밝혔다.

빠른 발과 출중한 드리블 실력을 보유한 제임스는 스완지 시티 유소년 팀을 거쳐 2016년 1군 무대에 데뷔했다. 2017년 슈루즈버리 타운으로 임대를 떠나 실력을 키운 다니엘은 이번 시즌 잠재력을 폭발시켰다.

이번 시즌 38경기에 나서 5골 10도움을 기록했고, 단숨에 여러 구단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 가운데 맨유가 그를 품을 것으로 보인다. ‘스카이스포츠’는 이미 제임스와 맨유가 개인 합의를 마쳤고, 그가 맨유의 이번 여름 이적 시장 첫 영입이 될 것이라 전했다.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경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여백
여백
연예 포토
여백
피치&걸스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포토] 트와이스 지효 ‘백 미터 밖에서 봐도 아이돌 아우라’ (공항패션) [포토] 트와이스 지효 ‘백 미터 밖에서 봐도 아이돌 아우라’ (공항패션)
[화보] 공명, ‘기방도령’ 이어 ‘멜로가 체질’까지…“연기가 가장 즐거워” [화보] 공명, ‘기방도령’ 이어 ‘멜로가 체질’까지…“연기가 가장 즐거워”
[포토] 이수근-소유-김희철 ‘기대되는 예능장인 조합’ (썸바이벌 1+1) [포토] 이수근-소유-김희철 ‘기대되는 예능장인 조합’ (썸바이벌 1+1)
[화보] 윤승아, 사랑스러움 가득한 여신美 발산 [화보] 윤승아, 사랑스러움 가득한 여신美 발산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