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재환이 워너원으로 활동하던 당시와 솔로가 된 이후의 인기에 대해 “항상 냉정하게 생각했다”고 솔직하게 말했다.

20일 오후 서울 광진구 예스24라이브홀에서 워너원 출신 가수 김재환의 첫 번째 미니앨범 ‘어나더(Another)’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열렸다.

전국적 열풍을 이끈 Mnet ‘프로듀스 101 시즌2’로 데뷔한 워너원 멤버였던만큼 톱 아이돌의 인기를 누렸던 김재환. 하지만 솔로로 나서면서 그 인기는 당연히 예전과 같을 수 없다는 현실에 대해 그는 덤덤하게 말했다.

김재환은 “사실 그 부분에 대해서는 늘 냉정하게 생각했었다”며 “워너원 활동을 할 때도 그랬고 지금도 인기에 치우쳐서 활동을 하고 연습을 하지는 않는다”고 밝혔다.

이어 “혼자 이루고 싶었던 것이 있었고, 그 꿈을 위해서 계속 달리는 것”이라고 대답한 그는 “인기가 많으면 물론 좋다”고 솔직하게 말하며 ‘인기가 많아지는 것’ 자체가 자신의 꿈이 될 수도 있는 것 같다고 포부를 밝히기도.

워너원으로 활동할 때부터 메인보컬로서 대중에 실력을 입증하며, 활동 종료 이후에도 나날이 늘어가는 춤, 노래 실력으로 정식 솔로 데뷔에 대한 기대를 높여온 김재환.

솔로로서의 첫 미니앨범을 시작으로 시간이 흐를수록 발전하고 성장하며 달라지는 모습을 보여줄 김재환이 탄탄한 실력과 뛰어난 음악성을 통해 남자 보컬리스트의 새로운 계보를 이어가게 될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김재환은 오늘(20일) 오후 6시 첫 번째 미니앨범 ‘Another(어나더)’를 정식 발매하며 타이틀곡 ‘안녕하세요’로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

겟잇케이 장은진 기자 / 최은희 사진기자

 

Copyright ⓒ 겟잇케이 (GETITK),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