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해외축구 일반기사
“호날두, 콘테 감독 선임 반대...안첼로티 혹은 무리뉴 원해”(伊매체)

[인터풋볼] 이명수 기자= 유벤투스의 마시밀리아노 알레그리 감독이 이번 시즌 후 지휘봉을 놓는 가운데 크리스티아누 호날두는 안토니오 콘테 감독의 선임을 반대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유벤투스는 20일, 아탈란타를 상대로 2018-19 시즌 이탈리아 세리에A 37라운드 홈경기를 가졌다. 이미 리그 우승이 확정 된 유벤투스는 아탈란타와 1-1 무승부를 거둔 후 우승 세리머니를 펼쳤다.

유벤투스의 알레그리 감독은 이번 시즌을 마지막으로 팀을 떠난다. 많은 감독들이 후보에 오르내리는 가운데 호날두는 콘테 대신 무리뉴나 안첼로티를 원한다는 소식이 흘러나왔다.

스페인 매체 ‘아스’가 20일, 이탈리아 ‘라 레푸블리카’를 인용해 보도한 내용에 따르면 “호날두에게 콘테 부임 가능성에 대해 묻자 고개를 저었다”면서 “호날두는 알레그리 후임으로 안첼로티나 무리뉴를 원할 것이다”고 전했다.

과거 호날두는 레알 마드리드에서 무리뉴와 안첼로티의 지도를 받은 바 있다. 콘테, 무리뉴, 안첼로티 이외에도 ‘아스’에 따르면 사리와 인자기가 유벤투스 새로운 감독 후보로 떠오른 것으로 알려졌다.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명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여백
여백
피치&걸스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연예 포토
여백
여백
여백
[화보] 공명, ‘기방도령’ 이어 ‘멜로가 체질’까지…“연기가 가장 즐거워” [화보] 공명, ‘기방도령’ 이어 ‘멜로가 체질’까지…“연기가 가장 즐거워”
[포토] 이수근-소유-김희철 ‘기대되는 예능장인 조합’ (썸바이벌 1+1) [포토] 이수근-소유-김희철 ‘기대되는 예능장인 조합’ (썸바이벌 1+1)
[화보] 윤승아, 사랑스러움 가득한 여신美 발산 [화보] 윤승아, 사랑스러움 가득한 여신美 발산
[포토] 청하 ‘홀리지 않을 수 없는 완벽한 무대’ (쇼케이스) [포토] 청하 ‘홀리지 않을 수 없는 완벽한 무대’ (쇼케이스)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