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헤럴드
이윤지 "딸 라니, 고집이 세졌다..순간 욱하는건 참을 수가"

이윤지 인스타

[헤럴드POP=배재련 기자]배우 이윤지가 사랑스러운 딸 라니 양의 근황을 공개했다.

18일 이윤지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꾸러기 #부쩍 고집이 세지지만 #그게다 #내모습이다 #저건 나다 하며 지내는 중입니다만.. 순간 욱하는 건 참을 수가..ㅋㅋ #하핫 #엄마들도 우아하고 싶다 #소리 한 번 못 지르던 때가있었지 #있었었었지"라는 글과 함께 딸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라니 양이 귀여운 꽃받침을 하고 깜찍한 표정을 짓고 있는 모습이 담겨 있다. 라니 양의 귀여운 표정을 보면 화도 못 낼 듯 하다.

한편 이윤지는 지난 2014년 9월 3살 연상의 치과의사와 결혼했고, 지난 2015년 11월 딸을 출산했다.

popnews@heraldcorp.com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취재팀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연예 포토
여백
피치&걸스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화보] 임수정, ‘검블유’ 선택한 이유는 캐릭터…“성공을 위해서는 거침없는 배타미” [화보] 임수정, ‘검블유’ 선택한 이유는 캐릭터…“성공을 위해서는 거침없는 배타미”
[포토] 임수향부터 이장우까지 ‘MBN 새 역사 쓸 드라마 기대↑’ (우아한 가) [포토] 임수향부터 이장우까지 ‘MBN 새 역사 쓸 드라마 기대↑’ (우아한 가)
[포토] 김진우 ‘모완준의 스윗한 눈웃음’ (우아한 가) [포토] 김진우 ‘모완준의 스윗한 눈웃음’ (우아한 가)
no image ‘미스터 기간제’ 금새록, 윤균상 누명 위기에 구원 투수 등판 예고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