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해외축구 일반기사
그리즈만 이적 3일 내 마무리? 법률 대리인 곧 바르셀로나 도착

[인터풋볼] 윤경식 기자= 앙트완 그리즈만의 FC바르셀로나 이적이 곧 마무리 될 것으로 보인다.

그리즈만이 아틀레티코 마드리드를 떠난다. 아틀레티코는 최근 구단 채널을 통해 그리즈만이 이번 시즌을 끝으로 팀을 떠난다고 공식 발표했다. 구단 공식 채널에 모습을 드러낸 그리즈만은 “놀라운 5년이었다. (아틀레티코에서 보낸 시간을) 가슴 속에 간직하고 있을 것이다”라고 밝혔다.

지난 2014년 레알 소시에다드를 떠나 아틀레티코에 입단한 그리즈만은 팀과 함께 세계적인 선수로 성장할 수 있었다. 디에고 시메오네 감독의 지휘 아래 팀의 성공을 이끈 주축 선수 중 한 명이었다.

5년 동안 팀에서 활약한 그리즈만은 결국 이적 의사를 나타내게 됐다. 지난 시즌 FC바르셀로나 이적 가능성이 높았지만 잔류를 택했다. 당시 그리즈만은 자신의 선택을 특별 다큐멘터리로 만들어 직접 발표할 정도로 화려하게 잔류를 알렸다.

그랬던 그리즈만은 1년 만에 입장을 바꿨고, 결국 아틀레티코를 떠나기로 결심했다.

차기 행선지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바르셀로나 이적이 유력해 보인다. 파리 생제르맹과 맨체스터 시티가 그의 영입전에 뛰어든 것으로 알려졌지만, 모두 이를 부인했다.

이적 작업은 곧 마무리 될 전망이다. 스페인의 ‘스포르트’는 18일(한국시간) “그리즈만의 법률 대리인이 토요일(현지시간) 바르셀로나에 도착하며 3일 동안 머물 것이다. 그리고 이적 서명에 관한 정보가 급증하게 될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경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여백
여백
피치&걸스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연예 포토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포토] 조보아 '전기자전거 함께 타실래요?' (삼천리 자전거) [포토] 조보아 '전기자전거 함께 타실래요?' (삼천리 자전거)
박정민X류승범 '타짜: 원 아이드 잭' 1차 포스터.."이번엔 포커판" 박정민X류승범 '타짜: 원 아이드 잭' 1차 포스터.."이번엔 포커판"
[포토] 임수정 '시원섭섭해요' (WWW 검블유 종방연) [포토] 임수정 '시원섭섭해요' (WWW 검블유 종방연)
[포토] 전혜진 '꽃보다 송가경' (WWW 검블유 종방연) [포토] 전혜진 '꽃보다 송가경' (WWW 검블유 종방연)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