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국내축구 일반기사
대구FC, 19일 인천전 에이프릴 축하공연+썬캡-아이스크림 증정

[인터풋볼] 이명수 기자= 대구FC가 인천 유나이티드와의 홈경기를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대구FC는 오는 19일(일) 오후 2시 DGB대구은행파크에서 열리는 하나원큐 K리그1 2019 인천 유나이티드와의 홈경기에서 걸그룹 에이프릴의 하프타임 공연과 함께 썬캡, 부채, 아이스크림 등 ‘더위탈출’ 아이템을 증정한다.

먼저 걸그룹 에이프릴이 대세존(N석)을 찾는다. 오후 1시 10분부터 40분까지 30분 간 N석 입장 관중을 대상으로 포토타임이 진행된다. 포토타임은 N석 통로 내 마련된 포토존에서 열린다.

이어 에이프릴 멤버 중 ‘대구 출신’인 양예은 양과 웹 드라마 ‘에이틴2’에 출연해 인기를 얻고 있는 이나은 양의 시축이 진행된다. 이후 에이프릴은 하프타임 공연으로 대구의 승리를 응원할 예정이다.

이날 경기가 오후 2시에 열리는 만큼 ‘더위탈출’ 아이템도 증정한다. 낮 경기 관람 시 태양에 노출될 수 있는 E석과 N석 입장 관중을 대상으로 하늘색 썬캡(선착순 3,000개)이 제공되며, E석과 S석에는 더위를 식힐 수 있는 부채(선착순 5,000개), N석에는 아이스크림(선착순 1,000개)이 준비될 예정이다. 썬캡, 부채, 아이스크림 등 ‘더위탈출’ 아이템은 해당 좌석 입장 게이트에서 정오부터 제공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명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여백
여백
연예 포토
여백
피치&걸스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포토] 트와이스 지효 ‘백 미터 밖에서 봐도 아이돌 아우라’ (공항패션) [포토] 트와이스 지효 ‘백 미터 밖에서 봐도 아이돌 아우라’ (공항패션)
[화보] 공명, ‘기방도령’ 이어 ‘멜로가 체질’까지…“연기가 가장 즐거워” [화보] 공명, ‘기방도령’ 이어 ‘멜로가 체질’까지…“연기가 가장 즐거워”
[포토] 이수근-소유-김희철 ‘기대되는 예능장인 조합’ (썸바이벌 1+1) [포토] 이수근-소유-김희철 ‘기대되는 예능장인 조합’ (썸바이벌 1+1)
[화보] 윤승아, 사랑스러움 가득한 여신美 발산 [화보] 윤승아, 사랑스러움 가득한 여신美 발산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