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경기분석 승부예측
[승부예측] 레버쿠젠vs하노버, ‘분위기 상반된 두 팀의 맞대결’

레버쿠젠과 하노버가 만난다. 두 팀은 17일 오후 10시 30분(한국시간) 독일 레버쿠젠에 위치한 바이 아레나에서 2014-15 독일 분데스리가 29라운드 경기를 치른다.

레버쿠젠은 상승세를 이어가기 위해, 하노버는 연패 탈출을 위해 승리가 간절하다.

홈팀 레버쿠젠의 분위기는 최상이다. 최근 리그 6경기에서 모두 승리를 거두며 6연승 행진을 달리고 있다. 이 상승세를 이어 다음 시즌 UEFA 챔피언스리그 직행 티켓이 주어지는 3위까지 순위를 끌어올리겠다는 각오다.

원정팀 하노버의 분위기는 최악이다. 최근 12경기에서 단 한 번의 승리도 맛보지 못했다. 또한 강등권 팀들과 승점차가 크지 않아 격차를 벌리기 위해선 승점 3점이 절실하다.

양 팀의 리그 순위는 레버쿠젠 14승 9무 5패로 4위, 하노버는 7승 8무 13패를 기록하며 15위다.

스포츠 데이터 분석과 라이브스코어를 제공하는 ‘인터스코어’에 의하면 두 팀의 최근 5경기 성적은 레버쿠젠 4승 1무, 하노버는 1승 2무 2패다. 양 팀의 최근 5경기 상대전적은 3승 1무 1패로 레버쿠젠이 우위에 있다. 최근 흐름을 봤을 때 레버쿠젠이 하노버 보다 우세한 경기를 펼칠 것으로 예상된다.

레버쿠젠-하노버 경기에 대한 좀 더 자세한 정보는 스포츠 통합 어플리케이션 ‘인터스코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취재팀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피치&걸스
여백
여백
연예 포토
여백
여백
여백
설리, 가을 하늘의 별 되다..편히 쉬길 설리, 가을 하늘의 별 되다..편히 쉬길
설리, 사망소식에 네티즌 충격 설리, 사망소식에 네티즌 충격
[포토] 공유-정유미 ‘영화 잘 만들어져...관객반응 궁금해’ (82년생 김지영) [포토] 공유-정유미 ‘영화 잘 만들어져...관객반응 궁금해’ (82년생 김지영)
[포토] 공유 ‘내가 위로 받은 82년생 김지영’ (82년생 김지영) [포토] 공유 ‘내가 위로 받은 82년생 김지영’ (82년생 김지영)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