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Piclick
'기방도령' 이준호부터 공명까지 캐릭터 스틸 '여기가 코믹 맛집이오'


올여름 코믹버스터를 예고한 '기방도령'(감독 남대중)이 신박한 캐릭터를 소개하는 5인 5색 캐릭터 스틸을 공개했다.

'기방도령'은 불경기 조선, 폐업 위기의 기방 연풍각을 살리기 위해 꽃도령 ‘허색’이 조선 최고의 남자 기생이 되어 벌이는 코미디 작품.

먼저 공개된 스틸 속 ‘허색’(이준호)은 그야말로 꽃도령 그 자체로 눈길을 사로잡는다.꽃잎을 하나하나 떼어가는 꽃점을 보며 웃고 있는 그의 모습은 아이처럼 귀여우면서도 사랑스러운 매력이 돋보인다.





이어 당찬 여인 ‘해원’(정소민)은 누군가를 바라보며 단아한 미소를 띠고 있어 궁금증을 자아낸다.

‘허색’이 첫눈에 반했을 만큼 홍시처럼 수줍고 꽃처럼 화사한 ‘해원’의 자태는 가히 조선 시대 첫사랑으로 불리기에 충분하다.



호탕한 얼굴로 웃고 있는 왕족 출신의 괴짜 도인 ‘육갑’(최귀화)의 모습도 인상적이다. 구불구불한 긴 머리의 ‘육갑’이 방년 25세라는 충격적인 사실은 어딘지 모를 비범함까지 느껴지며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여기에, 우아한 자태로 앉아 누군가를 쳐다보고 있는 연풍각의 카리스마 ‘난설’(예지원). 무언가 못마땅한 듯 예리한 ‘난설’의 눈초리에서는 연풍각의 안주인다운 위엄을 느낄 수 있다.

마지막 스틸의 주인공은 양반가 금수저 도령 ‘유상’(공명)이다. 부드러운 ‘유상’의 눈빛과 미소는 오랜 시간 품어온 ‘해원’에 대한 마음을 짐작할 수 있다.

한편, 캐릭터 스틸 5종을 공개하며 영화에 대한 궁금증을 더하고 있는 코믹버스터 '기방도령'은 2019년 6월 개봉 예정이다.

겟잇케이 한지희 기자 / 사진판씨네마㈜,브레인샤워

 

Copyright ⓒ 겟잇케이 (GETITK),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취재팀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연예 포토
여백
피치&걸스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포토] 황우슬혜 ‘블루카펫에 등장한 여신’ (소리바다) [포토] 황우슬혜 ‘블루카펫에 등장한 여신’ (소리바다)
[포토] 박지훈 ‘볼살까지 귀여운 윙깅이를 마음속에 저장~’ (소리바다) [포토] 박지훈 ‘볼살까지 귀여운 윙깅이를 마음속에 저장~’ (소리바다)
‘열여덟의 순간’ 옹성우X김향기X신승호 비롯한 ‘천봉고’ 수학여행 비하인드 공개 ‘열여덟의 순간’ 옹성우X김향기X신승호 비롯한 ‘천봉고’ 수학여행 비하인드 공개
이진혁, 업텐션 응원차 ‘뮤직뱅크’ 깜짝 방문…‘여전히 끈끈한 우정’ 이진혁, 업텐션 응원차 ‘뮤직뱅크’ 깜짝 방문…‘여전히 끈끈한 우정’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