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해외축구 일반기사
‘포그바 데려오자’ 바르사, 라키티치 팔아 2000억 투자 준비

[인터풋볼] 이현호 기자=FC바르셀로나가 폴 포그바(26, 맨유) 영입에 사활을 걸었다. 이반 라키티치(31)를 판매한 수익으로 이적자금에 보탤 예정이다.

포그바는 최근 1년 동안 화제의 중심에 있었다. 시즌 개막 전부터 조세 무리뉴 감독과 큰 갈등을 빚었고 시즌 초반에 주장직을 박탈당했다. 이후 맨유는 감독 교체에도 불구하고 챔피언스리그 8강, 리그 6위로 시즌을 마쳤다.

성적 부진에 실망한 맨유 팬들은 포그바를 강도 높게 비난했다. 마지막 홈경기가 열렸던 지난 12일 올드 트래포드를 채운 홈팬들은 경기 후 포그바에게 심한 욕설을 뱉으며 “당장 꺼져라”라고 쏘아붙였다.

이런 포그바를 향해 빅클럽들이 러브콜을 보내고 있다. 15일 영국의 ‘데일리 메일’은 “맨유에서 힘겨운 시즌을 보낸 포그바는 다음 시즌 챔피언스리그 진출에 실패해 좌절했다”고 전했다. 이어 “바르셀로나가 1억 3,000만 파운드(약 1,998억 원)를 준비해 포그바 영입을 노린다”고 보도했다.

아무리 바르셀로나라고 해도 1,998억 원은 큰돈이다. 이에 대해 “라키티치를 판매해 자금을 충당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라키티치는 현재 인터 밀란으로부터 강한 러브콜을 받고 있는 상황. 인터 밀란이 바르셀로나에 내민 이적료는 4,300만 파운드(약 660억 원)에 달하기 때문에 올여름 미드필더들의 연쇄 이동이 예상된다.

사진=게티이미지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현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여백
여백
피치&걸스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연예 포토
여백
여백
여백
[화보] ‘녹두꽃’ 한예리, 시크한 스타일링으로 새로운 매력 발산 [화보] ‘녹두꽃’ 한예리, 시크한 스타일링으로 새로운 매력 발산
[화보] 서현, 여름 알리는 청량한 비주얼로 시선강탈 [화보] 서현, 여름 알리는 청량한 비주얼로 시선강탈
봉준호 감독 '기생충', 칸영화제 달군 8분간의 기립박수 봉준호 감독 '기생충', 칸영화제 달군 8분간의 기립박수
[포토] AB6IX ‘실력도 매력도 폭발하는 기대주 신인그룹’ (쇼케이스) [포토] AB6IX ‘실력도 매력도 폭발하는 기대주 신인그룹’ (쇼케이스)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