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국내축구 일반기사
[FA컵 리뷰] '이변의 희생양' 서울E, 대전 코레일에 0-2 완패...8강행 좌절

[인터풋볼] 이현호 기자=서울 이랜드 FC가 대전 코레일에 패하며 8강 진출에 실패했다.

서울 이랜드는 15일 오후 7시 대전 한밭종합운동장에서 열린 2019 KEB하나은행 FA컵 16강전에서 0-2 패배를 거뒀다. 이로써 FA컵 8강에는 대전이 올라갔다.

원정팀 서울은 강정묵, 윤성열, 김호준, 이병욱, 이민규, 원기종, 한지륜, 윤상호, 전석훈, 김경준, 유정완이 선발로 출전했다. 이에 맞선 대전은 임형근, 김태은, 김상균, 김정주, 강태욱, 한빛, 김경연, 이경민, 김동민, 곽철호, 이관표가 나섰다.

경기는 예상 외로 흘러갔다. 내셔널리그 소속의 대전 코레일이 곽철호와 김상균의 연속골에 힘입어 K리그2의 서울 이랜드를 상대로 2점 차 리드를 유지했다. 서울의 공격을 끝까지 잘 막아낸 대전 코레일은 FA컵 8강에 오르며 새로운 이변을 작성했다.

사진=대한축구협회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현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연예 포토
여백
피치&걸스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포토] 황우슬혜 ‘블루카펫에 등장한 여신’ (소리바다) [포토] 황우슬혜 ‘블루카펫에 등장한 여신’ (소리바다)
[포토] 박지훈 ‘볼살까지 귀여운 윙깅이를 마음속에 저장~’ (소리바다) [포토] 박지훈 ‘볼살까지 귀여운 윙깅이를 마음속에 저장~’ (소리바다)
no image ‘열여덟의 순간’ 옹성우X김향기X신승호 비롯한 ‘천봉고’ 수학여행 비하인드 공개
no image 이진혁, 업텐션 응원차 ‘뮤직뱅크’ 깜짝 방문…‘여전히 끈끈한 우정’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