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해외축구 일반기사
‘행선지 물색 중’ 콘테, “이탈리아 팀 지휘 확률 60%”

[인터풋볼] 윤경식 기자= 차기 행선지를 검토 중인 안토니오 콘테(49) 감독이 이탈리아 세리에A 복귀 가능성이 높은 것으로 알려졌다.

지난 2016년 유로 2016을 성공적으로 마친 콘테 감독은 첼시의 지휘봉을 잡았다. 콘테 감독은 지휘 첫 시즌 첼시를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EPL) 우승으로 이끌며 지도력을 과시했다.

그러나 지난 시즌 성적 부진과 각종 불화를 겪었고, 결국 2년 만에 첼시의 지휘봉을 내려놓았다. 계약 기간은 1년이 남았지만 첼시는 콘테 감독과 결별을 선택했고, 그 끝은 깔끔하지 못했다.

첼시에서 좋지 못한 이별을 비롯해 쉼 없이 달려왔던 콘테 감독은 이번 시즌 휴식을 취하며 재충전의 기회를 가졌다. 그리고 시즌 종료가 다가오자 차기 행선지를 본격적으로 검토하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이런 가운데 콘테 감독이 이탈리아 세리에A 복귀 가능성이 크다고 입을 열었다. 콘테 감독은 6일(한국시간) ‘르 르네’와 인터뷰서 “이탈리아에 머물 확률이 60%다. 30%는 외국에서, 10%는 그저 기다리고 있는 부분이다”라고 전했다.

현지 매체는 이탈리아 팀 중 거론되고 있는 팀은 AC밀란과, AS로마며, 유벤투스 역시 가능성이 있다 전하기도 했다.

이에 대해 “어느 팀으로 향할 지에 대한 질문에 답할 수는 없다. 아직 개인적으로 세리에A 팀과 대화를 나누지 않았다. 아직 이른 질문이다”라고 말을 아꼈다.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경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피치&걸스
여백
여백
연예 포토
여백
여백
여백
[포토] 윤승아, 오늘은 '블랙여신' (세드릭 샬리에) [포토] 윤승아, 오늘은 '블랙여신' (세드릭 샬리에)
[포토] 혜리 '하트도 시크하게' (세드릭 샬리에) [포토] 혜리 '하트도 시크하게' (세드릭 샬리에)
[포토] 김상경-엄현경-이혜리-차서원 ‘청일전자 이끌어갈 주역들’ (청일전자 미쓰리) [포토] 김상경-엄현경-이혜리-차서원 ‘청일전자 이끌어갈 주역들’ (청일전자 미쓰리)
[포토] 틴틴(TEEN TEEN) ‘평균나이 16.7세의 상큼함이 폭발하셨다’ (쇼케이스) [포토] 틴틴(TEEN TEEN) ‘평균나이 16.7세의 상큼함이 폭발하셨다’ (쇼케이스)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