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해외축구 일반기사
[공식발표] 바이, 무릎 부상으로 시즌 아웃...네이션스컵도 불가

[인터풋볼] 정지훈 기자=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에릭 바이가 무릎 부상으로 시즌 아웃됐고, 아프리카 네이션스컵에도 출전이 불가능해졌다.

맨유는 29일 0시 30분(한국시간) 영국 맨체스터에 위치한 올드 트래포드에서 열린 2018-19 시즌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EPL) 36라운드 홈경기에서 첼시와 1-1로 비겼다. 3경기 연속 무승(1무 2패)을 기록한 맨유(승점 65)는 6위를 유지했다. 첼시(승점 68)는 4위를 유지하며 챔피언스리그 티켓 획득에 대한 희망을 이어갔다.

맨유는 전반 11분 후안 마타의 선제골로 앞서갔다. 그러나 전반 43분 다비드 데 헤아의 실수로 인해 마르코스 알론소에게 동점을 내줬다. 아쉬운 결과 속에서 부상 악재까지 겹쳤다. 후반 23분 마테오 코바치치와 충돌한 바이가 무릎 부상을 당한 것. 바이는 곧바로 교체 됐고, 그라운드를 떠나야 했다.

이 부상으로 인해 바이는 잔여 경기에 나설 수 없게 됐다. 이를 올렌 군나르 솔샤르 감독이 확인했다. 솔샤르 감독은 경기 후 맨유 홈페이지를 통해 “내일 바이의 검사가 필요하다. 최악의 무릎 부상은 아닌 것으로 보인다. 그는 잔여 시즌에 나설 수 없을 것이며, 우리가 다음 시즌 전에 다시 그를 볼 수 없을 것을 생각한다”고 밝혔다.

결국 바이가 시즌 아웃 판정을 받았다. 맨유는 29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바이가 오른쪽 무릎 부상을 당했고, 이번 시즌 더 이상 뛸 수 없게 됐다. 여기에 다가오는 아프리카 네이션스컵에도 출전할 수 없게 됐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지훈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여백
여백
연예 포토
여백
피치&걸스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포토] 트와이스 지효 ‘백 미터 밖에서 봐도 아이돌 아우라’ (공항패션) [포토] 트와이스 지효 ‘백 미터 밖에서 봐도 아이돌 아우라’ (공항패션)
[화보] 공명, ‘기방도령’ 이어 ‘멜로가 체질’까지…“연기가 가장 즐거워” [화보] 공명, ‘기방도령’ 이어 ‘멜로가 체질’까지…“연기가 가장 즐거워”
[포토] 이수근-소유-김희철 ‘기대되는 예능장인 조합’ (썸바이벌 1+1) [포토] 이수근-소유-김희철 ‘기대되는 예능장인 조합’ (썸바이벌 1+1)
[화보] 윤승아, 사랑스러움 가득한 여신美 발산 [화보] 윤승아, 사랑스러움 가득한 여신美 발산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