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국내축구 일반기사
[K리그2 기자회견] ‘최하위’ 김현수 감독, “답답한 경기, 점검이 필요하다”

[인터풋볼=천안] 정지훈 기자= 안방에서 패배를 당한 서울 이랜드의 김현수 감독이 답답한 심정을 토로했다.

서울 이랜드 FC는 27일 오후 3시 천안종합운동장에서 열린 ‘하나원큐 K리그1 2019’ 8라운드에서 부천FC에 1-2로 패배했다. 이날 패배로 서울 이랜드는 최근 4경기 무패를 마감했고, 리그 최하위로 내려갔다.

경기 후 김현수 감독은 “저도 답답했지만 선수들도 답답했다고 생각한다. 체력적인 부분에서 지쳐있었고, 전체적으로 아쉬웠다. 점검이 필요하다고 생각한다”며 답답함을 토로했다.

서울 이랜드는 경기 초반부터 부천에 주도권을 내주며 아쉬운 경기를 펼쳤다. 특히 마스다를 3백에서 센터백으로 기용했지만 결과적으로 실패했고, 중원 장악에 어려움을 겪으며 아쉬운 패배를 기록했다.

이에 대해 김현수 감독은 “마스다는 훈련을 통해서도 다양한 포지션을 소화했다. 검증이 된 선수다”면서도 “경기 초반 흐름은 괜찮았는데 상대에 찬스를 주면서 어려움이 있었다. 흐름에서 주도권을 뺏긴 것 같다”며 아쉬움을 전했다.

사진=서울 이랜드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지훈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여백
여백
피치&걸스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연예 포토
여백
여백
여백
[화보] 공명, ‘기방도령’ 이어 ‘멜로가 체질’까지…“연기가 가장 즐거워” [화보] 공명, ‘기방도령’ 이어 ‘멜로가 체질’까지…“연기가 가장 즐거워”
[포토] 이수근-소유-김희철 ‘기대되는 예능장인 조합’ (썸바이벌 1+1) [포토] 이수근-소유-김희철 ‘기대되는 예능장인 조합’ (썸바이벌 1+1)
[화보] 윤승아, 사랑스러움 가득한 여신美 발산 [화보] 윤승아, 사랑스러움 가득한 여신美 발산
[포토] 청하 ‘홀리지 않을 수 없는 완벽한 무대’ (쇼케이스) [포토] 청하 ‘홀리지 않을 수 없는 완벽한 무대’ (쇼케이스)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