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Piclick
‘그녀의 사생활’ 박민영-김재욱, 별장서 단둘이 하룻밤…‘심장박동 급 상승’



‘그녀의 사생활’ 박민영-김재욱이 별장에서 단둘이 하룻밤을 보낸다.

tvN 수목드라마 ‘그녀의 사생활’ (연출 홍종찬/ 극본 김혜영/ 원작 누나팬닷컴/ 제작 본팩토리, 스튜디오드래곤)은 직장에선 완벽한 큐레이터지만 알고 보면 아이돌 덕후인 성덕미(박민영)가 까칠한 상사 라이언(김재욱)을 만나며 벌어지는 본격 덕질 로맨스다.

지난 4화에서 ‘가짜 연애’를 시작한 덕미와 라이언은 진짜 연애보다 설레는 로맨스 텐션으로 시청자들에게 설렘 폭격을 안겼다.

그런 가운데, 박민영(성덕미 역)-김재욱(라이언 역)이 별장에서 단둘이 잠든 모습이 공개돼 시선을 강탈한다.

두 사람은 한 사람이 겨우 누울 수 있는 좁은 이불 위에 밀착해 누워 있다. 특히 얼굴을 마주보고 잠든 두 사람은 서로의 숨소리가 들릴 정도로 가까운 거리로 보는 이들의 심장을 요동치게 만든다.

이어 아침 햇살을 받으며 숙면 중인 박민영과 그에게 눈을 떼지 못하는 김재욱의 모습이 이목을 끈다. 박민영을 몰래 훔쳐보는 김재욱의 눈빛에서 미묘한 떨림이 느껴지는 듯해 보는 이들의 마음을 두근거리게 한다. 이에 과연 두 사람이 어떤 이유로 단둘이 별장에서 하룻밤을 보내게 된 것인지 기대된다.

한편, tvN 수목드라마 ‘그녀의 사생활’은 오늘(24일) 밤 9시 30분에 방송된다.

 

겟잇케이 장은진 기자 / 사진 tvN

 

Copyright ⓒ 겟잇케이 (GETITK),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취재팀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여백
여백
피치&걸스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연예 포토
여백
여백
여백
[포토] 아이콘 바비 ‘상견례 문전박대 패션의 최강자’ (공항패션) [포토] 아이콘 바비 ‘상견례 문전박대 패션의 최강자’ (공항패션)
CLC(씨엘씨), ‘ME(美)’ 두 번째 콘셉트 이미지 공개…‘강렬한 시크美’ CLC(씨엘씨), ‘ME(美)’ 두 번째 콘셉트 이미지 공개…‘강렬한 시크美’
[ok누나★흑백사진관] AB6IX, 숨막히는 퍼포먼스의 완전체 무대 (쇼케이스) [ok누나★흑백사진관] AB6IX, 숨막히는 퍼포먼스의 완전체 무대 (쇼케이스)
'반가워! 우디-버즈'...'토이 스토리 4', 6월 20일 개봉 확정 '반가워! 우디-버즈'...'토이 스토리 4', 6월 20일 개봉 확정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