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Piclick
트와이스 지효-사나-채영-모모 "작사 참여..지금 할 수 있는 이야기 담아"



트와이스 멤버지효, 사나, 채영, 모모가 작사에 참여한 소감을 전했다.

22일 오후 서울 광진구 예스24라이브홀에서 그룹 트와이스(TWICE)의 미니 7집 앨범 ‘FANCY YOU(팬시 유)’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열렸다.

이번 트와이스 미니 7집 'FANCY YOU(팬시 유)'는 총 6트랙으로 해외 유수의 작곡가들과 지효, 모모, 사나, 채영의 작사 참여로 음악적 완성도와 진정성을 더해 다채로운 트와이스의 색깔을 담아냈다.



작사에 참여한 멤버 지효는 3번 트랙 'GIRLS LIKE US'를 작사했다. 지효는 "꿈에 도전하면서 포기하고 싶다는 생각이 드는 사람에게, 23살인 제가 할 수 있는 이야기를 담았다"고 했다.

사나는 5번 트랙 'TURN IT UP'을 작사했다. 사나는 "처음곡을 들었을 때 신나고 그 노래를 들었을 때 생각이 난 사람이 '원스'였다"며 "'원스'와 같이 노래하고 즐기면 좋겠다는 생각이다. 무대 위에 있을 때 '원스'를 봤을 때의 느낌으로 '원스'를 생각하면 쓴 곡이다"이라고 설명했다.



채영은 6번 트랙 'STRAWBERRY'에 참여했다. 채영은 "딸기를 너무 좋아해서 예전부터 딸기를 주제로 한 노래 가사를 쓰고 싶었다"며 "딸기를 아무리 가공해도 원래 본연의 딸기 맛이 더 좋은 것처럼, 있는 그대로의 모습을 봐달라는 뜻을 담은 가사"라고 말해 노래의 궁금증을 더했다.

모모는 는 4번 트랙 'HOT'에 참여했다. 모모는 "이번에 혼자 작사한 건 처음이다. 뭔가를 따라 하는 것보다 스스로 느낀 그대로를 표현해봤는데, 트와이스의 단단한 느낌을 표현했다"고 밝혔다.

한편, 트와이스 미니 7집 ‘FANCY YOU(팬시 유)’의 타이틀곡 ‘FANCY(팬시)’와 수록곡은 오늘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겟잇케이 한지희 기자 / 최은희 사진기자

 

Copyright ⓒ 겟잇케이 (GETITK),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취재팀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연예 포토
여백
피치&걸스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화보] 임수정, ‘검블유’ 선택한 이유는 캐릭터…“성공을 위해서는 거침없는 배타미” [화보] 임수정, ‘검블유’ 선택한 이유는 캐릭터…“성공을 위해서는 거침없는 배타미”
[포토] 임수향부터 이장우까지 ‘MBN 새 역사 쓸 드라마 기대↑’ (우아한 가) [포토] 임수향부터 이장우까지 ‘MBN 새 역사 쓸 드라마 기대↑’ (우아한 가)
[포토] 김진우 ‘모완준의 스윗한 눈웃음’ (우아한 가) [포토] 김진우 ‘모완준의 스윗한 눈웃음’ (우아한 가)
no image ‘미스터 기간제’ 금새록, 윤균상 누명 위기에 구원 투수 등판 예고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