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해외축구 일반기사
英매체 예측, “맨시티전 손흥민 선발, 맨시티가 토트넘 3-1로 이긴다”

[인터풋볼] 이명수 기자= 토트넘 홋스퍼와 맨체스터 시티가 또 다시 격돌한다. 영국 매체는 맨시티가 토트넘에 3-1 승리를 거둘 것이라 예상했다.

토트넘은 20일 밤 8시 30분 영국 맨체스터에 위치한 에티하드 스타디움에서 맨시티를 상대로 2018-19 시즌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EPL) 34라운드 원정경기를 치른다.

토트넘과 맨시티는 이미 치열한 승부를 펼친 바 있다. 1주일 간격으로 열린 양 팀의 챔피언스리그 8강전에서 토트넘은 1차전에서 1-0 승리를 거뒀고, 2차전에서 3-4로 패했지만 원정 다득점에서 앞서 맨시티를 꺾고 4강 진출에 성공했다.

승리 일등공신은 손흥민이었다. 손흥민은 1차전에서 천금같은 결승골로 팀의 1-0 승리를 이끌었을 뿐만 아니라 2차전에서도 멀티골을 터트리는 맹활약으로 팀의 득점 대부분을 홀로 책임졌다.

영국 ‘이브닝스탠다드’는 양 팀의 리턴매치를 앞두고 손흥민의 선발 출전을 예상했다. ‘이브닝스탠다드’는 손흥민을 비롯해 모우라, 에릭센, 알리, 다이어, 완야마, 로즈, 베르통언, 알더베이럴트, 트리피어, 요리스의 선발 출전을 예상했다.

하지만 승리 팀은 맨시티로 꼽았다. 스코어는 3-1 맨시티의 승리이다. ‘이브닝스탠다드’는 “맨시티는 챔피언스리그 꿈이 날아갔지만 리그 우승에 도전할 것이다”면서 “맨시티는 홈에서 강하다. 홈에서 쉬운 승리를 거둘 것이다”고 전망했다.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명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여백
여백
피치&걸스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연예 포토
여백
여백
여백
[화보] ‘녹두꽃’ 한예리, 시크한 스타일링으로 새로운 매력 발산 [화보] ‘녹두꽃’ 한예리, 시크한 스타일링으로 새로운 매력 발산
[화보] 서현, 여름 알리는 청량한 비주얼로 시선강탈 [화보] 서현, 여름 알리는 청량한 비주얼로 시선강탈
봉준호 감독 '기생충', 칸영화제 달군 8분간의 기립박수 봉준호 감독 '기생충', 칸영화제 달군 8분간의 기립박수
[포토] AB6IX ‘실력도 매력도 폭발하는 기대주 신인그룹’ (쇼케이스) [포토] AB6IX ‘실력도 매력도 폭발하는 기대주 신인그룹’ (쇼케이스)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