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헤럴드
'하나뿐인 내편'최수종X유이, 여운남기는 투샷…여전한 부녀 케미 뿜뿜

최수종 인스타그램

[헤럴드POP=이지선 기자]최수종과 유이가 여전한 부녀 케미를 과시했다.

19일 배우 최수종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하나뿐인내편 #유이 #볼링 #볼링멤버 #PINACTS #선한영향력 #축복의통로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최수종은 유이와 함께 카메라를 응시하는 모습. 유이는 브이를 그리며 인형같은 미모를 자랑해 시선을 끌었다. 최수종은 슈트 재킷을 입고 댄디한 면모를 뽐내 이목을 집중시켰다.

한편 두 사람은 지난 달 17일 종영한 KBS2 드라마 '하나뿐인 내편'에서 호흡을 맞춘 바 있다.

popnews@heraldcorp.com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취재팀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연예 포토
여백
피치&걸스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화보] 임수정, ‘검블유’ 선택한 이유는 캐릭터…“성공을 위해서는 거침없는 배타미” [화보] 임수정, ‘검블유’ 선택한 이유는 캐릭터…“성공을 위해서는 거침없는 배타미”
[포토] 임수향부터 이장우까지 ‘MBN 새 역사 쓸 드라마 기대↑’ (우아한 가) [포토] 임수향부터 이장우까지 ‘MBN 새 역사 쓸 드라마 기대↑’ (우아한 가)
[포토] 김진우 ‘모완준의 스윗한 눈웃음’ (우아한 가) [포토] 김진우 ‘모완준의 스윗한 눈웃음’ (우아한 가)
no image ‘미스터 기간제’ 금새록, 윤균상 누명 위기에 구원 투수 등판 예고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