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국내축구 일반기사
[서울 MD] 양한빈, ”첫 번째 목표는 무실점, 감독님 믿음에 보답할 것“

[인터풋볼=구리] 이명수 기자= 양한빈이 인천전 무실점을 다짐했다. 감독님께서 기회를 주시는 만큼 믿음에 보답할 것이라 말했다.

FC서울은 21일 오후 4시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인천 유나이티드를 상대로 하나원큐 K리그1 2019 8라운드 홈경기를 치른다.

서울은 강원과의 7라운드 원정경기에서 2-1 승리를 거뒀지만 같은 장소에서 열린 주중 FA컵 32강전에서 2-3으로 덜미를 잡히는 아쉬운 패배를 당했다. 서울은 인천을 상대로 리그 연승을 이어가겠다는 각오이다.

인천전을 앞두고 19일 구리 GS챔피언스파크에서 열린 미디어데이에 참석한 양한빈은 ”인천전에서 만약 경기에 나설 수 있다면 리그에서 흐름이 좋은 만큼 좋은 흐름을 이어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최용수 감독은 골키퍼 경쟁 체제를 선언했다. 최용수 감독은 ”유상훈이 승점을 가져오는데 큰 역할을 했었지만 최근 집중력이 떨어진 모습을 봤다“면서 ”양한빈도 유상훈 못지않은 경기력을 갖고 있다. 매번 훈련만 할 수 없다. 물론 팀에서 누가 나오는 것이 중요한 것은 아니다. 양한빈은 상당히 준비가 잘 되어 있다“며 양한빈의 출전을 암시했다.

양한빈은 최용수 감독의 믿음에 부응할 것을 약속했다. 양한빈은 ”경기에 나가게 된다면 첫 번째 목표는 무실점이다. 감독님께서 기회를 주시는 만큼 믿음에 보답하는 것이 중요하다“면서 ”홈팬들에게 지난해에는 못다한 승리를 선사하고 싶다“고 다짐했다.

사진 = 윤경식 기자, FC서울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명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여백
여백
피치&걸스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연예 포토
여백
여백
여백
'보좌관' 이정재-신민아-이엘리야-김동준 등 8인의 포스터..리얼 정치극이 온다 '보좌관' 이정재-신민아-이엘리야-김동준 등 8인의 포스터..리얼 정치극이 온다
김재환, 워너원과 그 이후 인기에 대해…“항상 냉정하게 생각했다” 김재환, 워너원과 그 이후 인기에 대해…“항상 냉정하게 생각했다”
[포토] 김재환 ‘24개월 재주 많은 천재 몬모의 재롱 타임’ (쇼케이스) [포토] 김재환 ‘24개월 재주 많은 천재 몬모의 재롱 타임’ (쇼케이스)
[포토] 김래원 '믿고 보는 연기력에 기대 만발' (롱 리브 더 킹: 목포 영웅) [포토] 김래원 '믿고 보는 연기력에 기대 만발' (롱 리브 더 킹: 목포 영웅)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