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헤럴드
[할리웃POP]카라 델레바인, 선명한 겨드랑이털 인증..대체 왜

카라 델레바인 인스타

[헤럴드POP=배재련 기자]톱모델 겸 배우 카라 델레바인이 겨드랑이털 사진을 공개해 눈길을 끈다.

19일(한국시간) 할리우드 배우 카라 델레바인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레이저 제모 이후 다시 겨드랑이 털이 필요할 것이라는 생각 못했다..하지만 난 틀렸다"라는 글과 함께 근황을 담은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카라 델레바인이 행사를 마친 후 인증샷을 찍고 있는 모습이 담겨 있다. 민소매 티셔츠를 입은 카라 델레바인은 선명한 겨드랑이 털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카라 델레바인은 최근 영화 '수어사이드스쿼드', '허 스멜', '라이프 인 어 이어', '런던 피버', '발레리안 천개의 도시' 등에 출연했다.

popnews@heraldcorp.com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취재팀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피치&걸스
여백
여백
연예 포토
여백
여백
여백
[포토] 윤승아, 오늘은 '블랙여신' (세드릭 샬리에) [포토] 윤승아, 오늘은 '블랙여신' (세드릭 샬리에)
[포토] 혜리 '하트도 시크하게' (세드릭 샬리에) [포토] 혜리 '하트도 시크하게' (세드릭 샬리에)
[포토] 김상경-엄현경-이혜리-차서원 ‘청일전자 이끌어갈 주역들’ (청일전자 미쓰리) [포토] 김상경-엄현경-이혜리-차서원 ‘청일전자 이끌어갈 주역들’ (청일전자 미쓰리)
[포토] 틴틴(TEEN TEEN) ‘평균나이 16.7세의 상큼함이 폭발하셨다’ (쇼케이스) [포토] 틴틴(TEEN TEEN) ‘평균나이 16.7세의 상큼함이 폭발하셨다’ (쇼케이스)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