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Piclick
'나 혼자 산다' 헨리, 클래식 전용 연습실 최초 공개..바이올린 수리까지



헨리가 올봄맞이 특별한 인테리어를 선보인다.

내일(19일) 방송될 MBC ‘나 혼자 산다’(기획 김구산 / 연출 황지영, 이민희)에서는 헨리가 온몸을 사용하는 작업실 꾸미기 프로젝트로 웃음을 선사한다.

이날 헨리는 애정이 듬뿍 담긴 클래식 전용 연습실을 최초 공개한다. 지난 캐나다 방문에서 어린 시절 바이올린 선생님과 만남 이후 바이올린에 대한 열정이 되살아난 것. 이에 아직 미완성된 인테리어를 손수 작업하는 모습을 보여 안방극장의 관심을 모은다.

특히 클래식 연습실에 맞게 앤티크한 소품들을 준비했지만 약간은 허술하고 어색한 허당미(美) 넘치는 아이템들을 선택, 슬랩스틱(?)까지 선사하며 바이올린 걸이 만들기를 시도한다고 해 빅 재미를 예고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헨리는 격한 퍼포먼스로 망가졌던 활을 수리하기 위해 악기 수리 센터에 찾아간다. 마침 맡겨놓은 연주가 되지 않았던 바이올린이 원상복귀가 된 것을 보고 감격, 갑자기 바이올린과 얽힌 추억을 떠올려 시청자들의 입꼬리를 올린다.

또한 수리 센터에 있는 억 소리 나는 악기를 만나 흥분을 감추지 못한다고. 소리부터 클래스가 다른 악기들을 접한 헨리는 직접 연주하며 아이처럼 기뻐했다고 해 그의 남다른 봄맞이 일상이 벌써부터 기다려진다.

바이올린에 애정 가득한 헨리의 특별한 하루는 내일(19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 공개된다.

 

겟잇케이 신민경 기자 / 사진MBC 나 혼자 산다

 

Copyright ⓒ 겟잇케이 (GETITK),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취재팀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연예 포토
여백
피치&걸스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화보] 임수정, ‘검블유’ 선택한 이유는 캐릭터…“성공을 위해서는 거침없는 배타미” [화보] 임수정, ‘검블유’ 선택한 이유는 캐릭터…“성공을 위해서는 거침없는 배타미”
[포토] 임수향부터 이장우까지 ‘MBN 새 역사 쓸 드라마 기대↑’ (우아한 가) [포토] 임수향부터 이장우까지 ‘MBN 새 역사 쓸 드라마 기대↑’ (우아한 가)
[포토] 김진우 ‘모완준의 스윗한 눈웃음’ (우아한 가) [포토] 김진우 ‘모완준의 스윗한 눈웃음’ (우아한 가)
no image ‘미스터 기간제’ 금새록, 윤균상 누명 위기에 구원 투수 등판 예고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