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해외축구 일반기사
“손흥민의 골 결정력, 엄청나게 발전”...英텔레그래프 극찬

[인터풋볼] 윤경식 기자= 손흥민을 향한 찬사가 계속해서 이어지고 있다. 이번에는 영국 텔레그래프도 동참 했다.

토트넘 홋스퍼는 18일 새벽 4시(한국시간) 영국 맨체스터에 위치한 에티하드 스타디움에서 열린 맨체스터 시티와의 2018-19 시즌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UCL) 8강 2차전 원정경기에서 3-4로 패했다.

패배에도 불구학고 토트넘은 1차전 1-0 승리를 합해 총 4-4로 동률을 이뤘다. 그리고 원정 다득점으로 4강행 티켓을 가져갔다.

손흥민의 활약이 토트넘을 승리로 이끌었다. 토트넘은 경기 초반 라힘 스털링에게 골을 내주며 무너지는 듯 했지만, 손흥민이 이내 2골을 기록하며 구해냈다.

더할 나위없는 골이었다. 손흥민은 전반 7분 박스 정면에서 과감하게 슛을 시도하며 동점골을 만들었다. 그리고 불과 3분 뒤 손흥민은 감각적이고 강력한 왼발 슛으로 맨시티의 골 망을 흔들었다. 3분 만에 에티하드 스타디움을 침묵으로 빠뜨린 손흥민이었다.

손흥민의 활약 덕분에 토트넘은 57년 만에 챔피언스리그 4강 진출이라는 역사를 썼고, 손흥민은 엄청난 찬사를 받게 됐다. 현지 언론의 최고 평점은 물론 경기 최우수 선수를 휩쓸었다.

찬사 행렬에 ‘텔레그래프’도 합류했다. 이 매체는 손흥민에게 토트넘 내 최고 평점인 8점과 함께 “손흥민이 잘했다. 숨 막히는 그의 활약이 전반전에 있었다. 한 명은 쉽사리 제쳤고, 손흥민의 결정력은 세 시즌이 지나면서 헤아릴 수 없이 발전했다”라고 극찬했다.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경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여백
여백
피치&걸스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연예 포토
여백
여백
여백
[포토] 아이콘 바비 ‘상견례 문전박대 패션의 최강자’ (공항패션) [포토] 아이콘 바비 ‘상견례 문전박대 패션의 최강자’ (공항패션)
CLC(씨엘씨), ‘ME(美)’ 두 번째 콘셉트 이미지 공개…‘강렬한 시크美’ CLC(씨엘씨), ‘ME(美)’ 두 번째 콘셉트 이미지 공개…‘강렬한 시크美’
[ok누나★흑백사진관] AB6IX, 숨막히는 퍼포먼스의 완전체 무대 (쇼케이스) [ok누나★흑백사진관] AB6IX, 숨막히는 퍼포먼스의 완전체 무대 (쇼케이스)
'반가워! 우디-버즈'...'토이 스토리 4', 6월 20일 개봉 확정 '반가워! 우디-버즈'...'토이 스토리 4', 6월 20일 개봉 확정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