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해외축구 일반기사
“손흥민, '아약스와 1차전' 못 뛴다”...네덜란드 언론 ‘화색’

[인터풋볼] 윤경식 기자= 네덜란드 매체가 아약스와의 1차전에 손흥민이 나서지 못하는 사실을 전했다.

토트넘 홋스퍼는 18일 새벽 4시(한국시간) 영국 맨체스터에 위치한 에티하드 스타디움에서 열린 맨체스터 시티와의 2018-19 시즌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UCL) 8강 2차전 원정경기에서 3-4로 패했다.

패배에도 불구학고 토트넘은 1차전 1-0 승리를 합해 총 4-4로 동률을 이뤘다. 그리고 원정 다득점으로 4강행 티켓을 가져갔다.

손흥민의 활약이 토트넘을 승리로 이끌었다. 토트넘은 경기 초반 라힘 스털링에게 골을 내주며 무너지는 듯 했지만, 손흥민이 이내 2골을 기록하며 구해냈다. 그리고 요렌테의 골까지 더한 토트넘은 비록 패배에도 불구하고 역사적인 4강 진출을 이뤄냈다.

이제 4강 상대는 네덜란드의 아약스. 그러나 악재가 찾아왔다. 손흥민이 경고 누적으로 결장하는 것이다. 손흥민이 후반 2분 위험 지역에서 케빈 데 브라이너에게 가한 반칙으로 인해 이번 시즌 챔피언스리그에서 3번째 경고를 받았기 때문이다.

손흥민의 결장을 네덜란드 언론이 비중 있게 다뤘다. 네덜란드의 ‘텔레그라프’는 토트넘의 4강 진출 소식보다 “토트넘이 아약스와 1차전에 골게터를 잃었다”라면서 “케인은 뛸 가능성이 적고, 손흥민은 경고 누적으로 결장하게 됐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경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여백
여백
피치&걸스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연예 포토
여백
여백
여백
[공식입장] 프리스틴, 데뷔 2년 만에 해체…결경·예하나·성연 3인 재계약 [공식입장] 프리스틴, 데뷔 2년 만에 해체…결경·예하나·성연 3인 재계약
[★PICK] ‘프로듀스X101’ 김민규X김우석X김요한, 비주얼 甲 ‘삼김즈’ [★PICK] ‘프로듀스X101’ 김민규X김우석X김요한, 비주얼 甲 ‘삼김즈’
갓세븐, 신곡 ‘이클립스’ MV 2000만뷰 돌파…‘6월부터 월드투어 돌입’ 갓세븐, 신곡 ‘이클립스’ MV 2000만뷰 돌파…‘6월부터 월드투어 돌입’
‘퍼퓸’ 신성록-고원희 메인 포스터+5인 단체 포스터 공개…‘판타지 로맨스’ 기대↑ ‘퍼퓸’ 신성록-고원희 메인 포스터+5인 단체 포스터 공개…‘판타지 로맨스’ 기대↑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