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대표팀 일반기사
[공식발표] 이강인, U-20 대표팀 합류...월드컵 출격 준비

[인터풋볼] 신명기 기자= 한국 축구의 대표적인 유망주인 이강인이 20세 이하(U-20) 월드컵에 출전하게 됐다. 이강인은 오는 23일 U-20 대표팀에 합류해 월드컵을 대비하게 됐다.

대한축구협회(KFA)는 18일 이강인의 U-20 대표팀 합류 소식을 전했다. 정정용 감독이 이끄는 U-20 대표팀은 22일 오후 파주 NFC로 소집돼 훈련을 시작한다. 이강인은 하루 뒤인 23일 오후 합류하게 됐다.

이강인은 이번 시즌 발렌시아 1군에 진입하는 데 성공했지만 최근 들어 출전 기회를 받지 못했다. 당초 발렌시아 일정으로 인해 U-20 월드컵 차출이 쉽지 않을 것으로 보였지만 KFA-정정용 감독이 구단과 협의 끝에 차출하는 쪽으로 설득했다. 

정정용호에 합류하게 된 이강인은 U-20 대표팀 합류일인 23일 인터뷰를 통해 각오를 밝힐 예정이다.

폴란드가 개최하는 이번 U-20 월드컵은 내달 24일 시작된다. F조에 속한 한국은 아르헨티나, 포르투갈, 남아공과 경쟁하게 된다.

사진= 윤경식 기자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신명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피치&걸스
여백
여백
연예 포토
여백
여백
여백
설리, 사망소식에 네티즌 충격 설리, 사망소식에 네티즌 충격
[포토] 공유-정유미 ‘영화 잘 만들어져...관객반응 궁금해’ (82년생 김지영) [포토] 공유-정유미 ‘영화 잘 만들어져...관객반응 궁금해’ (82년생 김지영)
[포토] 공유 ‘내가 위로 받은 82년생 김지영’ (82년생 김지영) [포토] 공유 ‘내가 위로 받은 82년생 김지영’ (82년생 김지영)
[포토] 이다희 ‘귀엽고 상큼한 윙크’ (코치) [포토] 이다희 ‘귀엽고 상큼한 윙크’ (코치)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