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헤럴드
"마지막회 대본과 함께"…이하늬, 웃음 가득 '열혈사제' 현장

사진=이하늬 인스타그램

[헤럴드POP=안태현 기자] 이하늬가 류승룡이 보내온 커피차에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17일 배우 이하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근황을 담은 한 장의 사진과 함께 "갓 나온 따끈한 20부 대본을 받아들고~울 고반장님, 룡오빠가 보내준 커피차와 추러스 냠냠 먹고~ 힘 빵빵!!"이라는 글을 게시했다.

이어 이하늬는 "근데... 왓! 세트 바깥 이 날씨 무엇! 기쁨주고 사랑받는 스브스로 다시 촬영하러 궈궈~! Love to you! Thank you 오빠!!"는 글을 남기기도.

공개된 사진 속에는 류승룡이 보내온 커피차 앞에서 SBS '열혈사제'의 마지막회 대본을 들고 활짝 미소를 짓고 있는 이하늬의 모습이 담겨있다.

매회 자체 최고시청률을 기록하며 대세 행보를 이어가고 있는 '열혈사제'. 과연 이하늬 손에 들린 마지막회 대본 안에는 어떤 내용이 담겨 있을지 기대를 모은다.

popnews@heraldcorp.com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취재팀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피치&걸스
여백
여백
연예 포토
여백
여백
여백
[포토] 이성경 ‘시크한 올블랙’ (지미추) [포토] 이성경 ‘시크한 올블랙’ (지미추)
[포토] 효민 ‘독보적인 비주얼’ (잉크) [포토] 효민 ‘독보적인 비주얼’ (잉크)
[포토] 차예련 ‘가을날에 여신느낌’ (잉크) [포토] 차예련 ‘가을날에 여신느낌’ (잉크)
설리, 가을 하늘의 별 되다..편히 쉬길 설리, 가을 하늘의 별 되다..편히 쉬길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