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헤럴드
"행복한 하루 될듯"…안효섭, 생일 축하에 감사인사

사진=안효섭 인스타그램

[헤럴드POP=이미지 기자] 안효섭이 쏟아진 생일 축하에 감사인사를 전했다.

배우 안효섭은 17일 오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랑해요 우리팀 행복한 하루가 될수있을거같애요. 생일 축하해 주신 모든분들 감사해요! #25"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효섭아', '효섭오빠'라는 문구가 새겨진 단체 후드티를 입고 있는 스태프들 사이에서 케이크를 들고 환한 미소를 짓고 있는 안효섭의 모습이 담겨 있다. 무엇보다 안효섭은 훈훈한 비주얼로 눈길을 끌었다.

한편 안효섭은 오는 5월 6일 첫 방송되는 tvN 새 월화드라마 '어비스'로 브라운관에 복귀한다.

popnews@heraldcorp.com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취재팀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여백
여백
피치&걸스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연예 포토
여백
여백
여백
[포토] 혜림 ‘대학내일 표지모델 할 것 같은 분위기’ (리와인드 리복 포워드) [포토] 혜림 ‘대학내일 표지모델 할 것 같은 분위기’ (리와인드 리복 포워드)
‘녹두꽃’ 윤시윤, 충격적인 피투성이 모습…‘차갑게 돌변한 눈빛’ ‘녹두꽃’ 윤시윤, 충격적인 피투성이 모습…‘차갑게 돌변한 눈빛’
‘심포유-시우민 편’, 오늘(14일) 전격 출시…‘EXO-L을 위한 서프라이즈 선물’ ‘심포유-시우민 편’, 오늘(14일) 전격 출시…‘EXO-L을 위한 서프라이즈 선물’
전소미, 아이오아이 멤버들에게 축하 연락 받아…“오늘도 도연 언니와 영상 통화” 전소미, 아이오아이 멤버들에게 축하 연락 받아…“오늘도 도연 언니와 영상 통화”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