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헤럴드
'유지태♥' 김효진 "두 아들의 엄마 되다니 믿기지 않아" 둘째 출산 소감

사진=김효진 인스타그램

[헤럴드POP=안태현 기자] 김효진이 득남 소감을 전했다.

17일 배우 김효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근황을 담은 한 장의 사진과 함께 "4월 15일 . 드디어 아가를 만났어요 . 두 아들의 엄마가 되다니 믿기지가 않네요"라는 글을 게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회복을 위해 환자복을 입고 있는 김효진이 갓 태어난 둘째 아들을 바라보면서 미소를 짓고 있는 모습이 담겨있다.

쌔근쌔근 잠에 들어있는 아이의 모습 또한 눈길을 끄는 요소다.

앞서 유지태의 소속사 BH엔터테인먼트 측은 지난 15일 김효진의 출산 소식을 전하며 "유지태는 아내의 곁에서 회복을 돕고 있다. 축복 부탁드린다"라고 입장을 밝힌 바 있다.

지난 2011년 부부의 연을 맺고 2014년 첫째 아들인 수인 군을 얻은 유지태, 김효진 부부. 이제 두 아들의 부모가 된 이들이 어떤 모습으로 대중들의 앞에 나설지 기대를 모은다.

popnews@heraldcorp.com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취재팀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피치&걸스
여백
여백
연예 포토
여백
여백
여백
[포토] 이성경 ‘시크한 올블랙’ (지미추) [포토] 이성경 ‘시크한 올블랙’ (지미추)
[포토] 효민 ‘독보적인 비주얼’ (잉크) [포토] 효민 ‘독보적인 비주얼’ (잉크)
[포토] 차예련 ‘가을날에 여신느낌’ (잉크) [포토] 차예련 ‘가을날에 여신느낌’ (잉크)
설리, 가을 하늘의 별 되다..편히 쉬길 설리, 가을 하늘의 별 되다..편히 쉬길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