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해외축구 일반기사
[바르셀로나 맨유] ‘메시 멀티골’ 바르사, 맨유에 2-0 리드...영-데 헤아 치명적인 실수

[인터풋볼] 정지훈 기자= 애슐리 영이 치명적인 실수를 범했고, 리오넬 메시가 마법을 부리며 선제골을 기록했다. 여기에 믿었던 다비드 데 헤아도 캐칭 실수를 범하며 메시에게 추가골을 내줬다.

바르셀로나는 17일 새벽 4시(한국시간) 스페인 바르셀로나에 위치한 캄프 누에서 열린2018-19 시즌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UCL) 8강 2차전에서 맨유를 상대로 2골을 먼저 기록했다.

지난주 맨유 홈에서 열린 1차전에서 바르셀로나는 행운의 자책골을 앞세워 1-0 승리를 거뒀다. 이날 경기에서 바르셀로나는 비기기만 해도 4강에 진출하며 맨유는 가능한 많은 골을 넣고 승리를 거둬야 4강 진출을 바라볼 수 있는 상황이다.

경기 초반은 맨유가 주도했다. 전반 1분 포그바의 스루패스를 받은 래쉬포드가 빠르게 침투해 슈팅을 시도했지만 골대를 맞으며 아쉬움을 삼켰다. 이후 전반 11분에는 라키티치가 프레드와 경합 과정에서 넘어져 페널티킥이 선언됐지만 VAR 끝에 취소됐다. 맨유가 계속해서 찬스를 만들었다. 전반 14분 린가드의 패스를 받은 래쉬포드가 역습 상황에서 슈팅을 가져갔지만 골키퍼에게 막혔다.

위기를 넘긴 바르셀로나가 선제골을 기록했다. 전반 16분 영이 치명적인 실수를 범하며 볼을 뺏겼고, 이후 메시가 잡아 수비수 한 명을 따돌리고 날카로운 왼발 슈팅으로 골망을 흔들었다. 메시가 한 골을 더 추가했다. 전반 20분 메시가 역습 상황에서 빠른 타이밍에 슈팅을 시도했고, 데 헤아가 캐칭 실수를 범하며 골로 연결됐다.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지훈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피치&걸스
여백
연예 포토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화보] ‘기생충’ 최우식, 청량감 넘치는 비주얼로 여심 저격 [화보] ‘기생충’ 최우식, 청량감 넘치는 비주얼로 여심 저격
[화보] ‘레벨업’ 성훈, 청량미 넘치는 여름 남자의 매력 [화보] ‘레벨업’ 성훈, 청량미 넘치는 여름 남자의 매력
[화보] 뉴이스트 민현, A컷 같은 B컷 비하인드 선 공개 [화보] 뉴이스트 민현, A컷 같은 B컷 비하인드 선 공개
‘프로듀스X101’ 스타쉽 구정모-함원진, 감사 인사 전해…“우리 꼭 다시 만나요” ‘프로듀스X101’ 스타쉽 구정모-함원진, 감사 인사 전해…“우리 꼭 다시 만나요”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