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해외축구 일반기사
[UCL 리액션] 포체티노 감독, “손흥민 판타스틱, 11월 이후 손흥민 덕분에 행복해”

[인터풋볼] 이명수 기자= 마우리시오 포체티노 감독이 손흥민의 기량에 만족감을 드러냈다.

토트넘 홋스퍼는 18일 새벽 4시(한국시간) 영국 맨체스터에 위치한 에티하드 스타디움에서 맨체스터 시티를 상대로 2018-19 시즌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UCL) 8강 2차전 원정경기를 치른다.

토트넘은 1주일 전 열린 1차전에서 손흥민의 결승골을 앞세워 1-0 승리를 거뒀다. 주말 허더즈필드와의 경기에서 손흥민은 후반 막판 교체투입 됐지만 모우라의 해트트릭을 어시스트하며 1도움을 기록. 예열을 마친 상황이다.

케인이 발목 부상으로 전열에서 이탈한 가운데 손흥민의 책임감이 막중해졌다. 포체티노 감독은 손흥민의 기량을 공개적으로 칭찬했다. 경기를 앞두고 17일, 공식 기자회견에 참가한 포체티노 감독은 “손흥민은 환상적이다. 11월 이후 손흥민이 있어 행복하다”면서 “손흥민 뿐만 아니라 모든 공격수들에게 만족한다”고 말했다.

이어 포체티노 감독은 “1차전 승리는 어메이징했다. 하지만 아직 승부는 끝나지 않았다. 우리가 강해질 수 있다는 믿음을 갖고 싸워야 한다”면서 “내일 어려운 경기가 될 것이다. 하지만 어떤 일이 일어나건 우리 선수들이 챔피언스리그에서 보인 모습에 자랑스러워 할 것이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명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피치&걸스
여백
연예 포토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화보] ‘기생충’ 최우식, 청량감 넘치는 비주얼로 여심 저격 [화보] ‘기생충’ 최우식, 청량감 넘치는 비주얼로 여심 저격
[화보] ‘레벨업’ 성훈, 청량미 넘치는 여름 남자의 매력 [화보] ‘레벨업’ 성훈, 청량미 넘치는 여름 남자의 매력
[화보] 뉴이스트 민현, A컷 같은 B컷 비하인드 선 공개 [화보] 뉴이스트 민현, A컷 같은 B컷 비하인드 선 공개
‘프로듀스X101’ 스타쉽 구정모-함원진, 감사 인사 전해…“우리 꼭 다시 만나요” ‘프로듀스X101’ 스타쉽 구정모-함원진, 감사 인사 전해…“우리 꼭 다시 만나요”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