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해외축구 일반기사
아자르-라비오-요비치 or 마네-포그바, 레알 마드리드의 보강 계획

[인터풋볼] 이명수 기자= 레알 마드리드가 여름 이적시장에서 두 가지 시나리오를 세웠다. 하나는 에당 아자르를 축으로 아드리앙 라비오, 루카 요비치 등 상대적으로 적은 돈을 들여 선수를 영입하는 것이고, 또 다른 시나리오는 사디오 마네, 폴 포그바 등 통 큰 투자를 통한 보강이다.

영국 ‘BBC’는 16일(한국시간) 스페인 매체 ‘엘컨피덴셜’을 인용하며 “레알 마드리드가 두 가지 이적시장 계획을 갖고 있다. 하나는 아자르를 포함한 것이고, 또 다른 ‘럭셔리 플랜’은 ”포그바와 마네를 데려오는 것이다“고 전했다.

‘BBC’가 인용한 ‘엘컨피덴셜’의 보도에 따르면 레알 마드리드는 아자르, 라비오, 요비치를 품을 계획을 갖고 있다. 라비오는 파리 생제르망으로부터 자유계약으로 데려올 수 있으며 요비치 역시 다른 선수들에 비해 상대적으로 이적료 부담이 낮은 편이다.

하지만 마네와 포그바의 사정은 다르다. 리버풀과 맨유에서 핵심 역할을 맡고 있는 두 선수를 데려오려면 막대한 돈을 써야 한다. ‘BBC’가 ‘갈락티코 정책’에 비유한 이유이기도 하다.

‘엘컨피덴셜’은 ”마네와 포그바를 데려오려면 2억 5천만유로(약 3,207억원)이 필요할 것이다“면서 ”맨유는 포그바를 팔고 싶어하지 않는다. 또 다른 대안은 토트넘의 에릭센이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명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피치&걸스
여백
연예 포토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화보] ‘기생충’ 최우식, 청량감 넘치는 비주얼로 여심 저격 [화보] ‘기생충’ 최우식, 청량감 넘치는 비주얼로 여심 저격
[화보] ‘레벨업’ 성훈, 청량미 넘치는 여름 남자의 매력 [화보] ‘레벨업’ 성훈, 청량미 넘치는 여름 남자의 매력
[화보] 뉴이스트 민현, A컷 같은 B컷 비하인드 선 공개 [화보] 뉴이스트 민현, A컷 같은 B컷 비하인드 선 공개
‘프로듀스X101’ 스타쉽 구정모-함원진, 감사 인사 전해…“우리 꼭 다시 만나요” ‘프로듀스X101’ 스타쉽 구정모-함원진, 감사 인사 전해…“우리 꼭 다시 만나요”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