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해외축구 일반기사
맨유, 포그바 ‘1926억’ 가격표 부착...대체자는 M-사비치

[인터풋볼] 정지훈 기자=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폴 포그바의 이적료로 1억 5천만 유로(약 1,926억 원)를 책정했고, 포그바의 대체자로는 세르게이 밀린코비치-사비치를 점찍었다.

포그바가 레알 마드리드의 러브콜을 받고 있다. 레알은 ‘위대한 레전드’ 지네딘 지단 감독이 레알로 복귀하면서 새 시즌 엄청난 지원을 약속했고, 포그바와 강하게 연결돼 있다. 이미 지단 감독은 프랑스 대표팀의 후배 포그바에 대한 좋은 감정을 가지고 있었고, 꾸준히 함께 하고 싶다는 바람을 전해왔다.

포그바도 지단 감독의 레알에 대해 질문을 받자, “내가 늘 말해왔지만 레알 마드리드는 누구에게나 꿈이다. 레알은 세계에서 가장 큰 클럽 중 하나다. 그리고 지단 감독 역시 축구를 좋아하는 누구에게나 꿈같은 인물이다”며 긍정적으로 답했다.

맨유는 일단 재계약 협상을 진행하고 있지만 포그바가 떠나는 것도 준비를 하고 있다. 이미 스페인 언론 ‘마르카’는 “맨유가 레알 마드리드가 노리는 포그바에게 1억 5천만 유로의 가격표를 부착했다”고 보도했다.

대체자는 꾸준하게 관심을 보였던 밀린코비치-사비치다. 라치오에서 좋은 활약을 펼치며 맨유 등 복수의 빅 클럽들로부터 러브콜을 받고 있는 밀린코비치-사비치를 영입해 포그바의 공백을 메운다는 계획이다.

이에 대해 영국 ‘더 선’은 “맨유가 포그바의 대체자로 밀린코비치-사비치를 노리고 있고, 라치오에 영입에 관해 문의를 했다. 이적료는 8600만 파운드(약 1,278억 원)가 예상된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지훈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피치&걸스
여백
연예 포토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화보] ‘기생충’ 최우식, 청량감 넘치는 비주얼로 여심 저격 [화보] ‘기생충’ 최우식, 청량감 넘치는 비주얼로 여심 저격
[화보] ‘레벨업’ 성훈, 청량미 넘치는 여름 남자의 매력 [화보] ‘레벨업’ 성훈, 청량미 넘치는 여름 남자의 매력
[화보] 뉴이스트 민현, A컷 같은 B컷 비하인드 선 공개 [화보] 뉴이스트 민현, A컷 같은 B컷 비하인드 선 공개
‘프로듀스X101’ 스타쉽 구정모-함원진, 감사 인사 전해…“우리 꼭 다시 만나요” ‘프로듀스X101’ 스타쉽 구정모-함원진, 감사 인사 전해…“우리 꼭 다시 만나요”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