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해외축구 일반기사
정우영, 차비 이어 리베리와 함께?...알 사드 영입 시도 (獨 키커)

[인터풋볼] 신명기 기자= 카타르 알 사드에서 활약 중인 정우영이 또 다른 스타 플레이어와 한솥밥을 먹을 가능성이 제기됐다. 바이에른 뮌헨에서 활약 중인 프랑크 리베리가 알 사드 이적에 연결됐기 때문이다.

영국 ‘스카이스포츠’는 15일 독일 ‘키커’를 인용해 “알 사드가 올 여름 뮌헨의 스타인 리베리를 영입하기 위해 움직일 것이다”라고 보도했다.

리베리는 지난 2007년 뮌헨에 합류해 12번째 시즌을 맞았다. 어느새 30대 중반의 나이에 접어든 리베리는 내리막길을 걸었고 이번 시즌 종료 뒤 팀을 떠나게 될 것으로 보인다.

이러한 상황에서 이번 시즌 카타르 스타스리그 우승을 확정 지은 알 사드가 리베리 영입에 나선 것으로 알려졌다. 알 사드는 지난 5일 알 아흘리에 승리를 거두면서 14번째 리그 우승을 확정지었다.

알 사드는 새로운 시즌을 준비하고 있다. A대표팀 소속 정우영을 비롯해 차비 에르난데스, 가비 페르난데스를 보유한 알 사드는 또 다른 스타 선수인 리베리를 영입하려 한다.

사진= 게티이미지, 알 사드 트위터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신명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여백
여백
피치&걸스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연예 포토
여백
여백
여백
박지훈 팬들, 대한적십자사 앨범 기부 '선한 영향력...헌혈 응원해요' 박지훈 팬들, 대한적십자사 앨범 기부 '선한 영향력...헌혈 응원해요'
갓세븐(GOT7), 7월부터 일본 전국 투어 시작…‘도쿄부터 후쿠오카까지 달굴 예정’ 갓세븐(GOT7), 7월부터 일본 전국 투어 시작…‘도쿄부터 후쿠오카까지 달굴 예정’
[포토] 스트레이 키즈 아이엔 '교복입고 출근길' (뮤직뱅크) [포토] 스트레이 키즈 아이엔 '교복입고 출근길' (뮤직뱅크)
[포토] 아이즈원 ‘아침부터 활기 불어넣어주는 비타민 같은 존재’ (뮤직뱅크) [포토] 아이즈원 ‘아침부터 활기 불어넣어주는 비타민 같은 존재’ (뮤직뱅크)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