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대표팀 일반기사
홍명보장학재단, 자선경기 수익금 기부...16년간 총 23억 3천만원!

[인터풋볼] 정지훈 기자= 홍명보장학재단이 ‘KEB 하나은행과 함께하는 SHARE THE DREAM FOOTBALL MATCH 2018’을 통해 얻은 수익금 4,900만원을 기부했다.

지난 해 12월 22일(토)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에서 펼쳐진 자선축구경기의 수익금은 외부 환경적 이유로 꿈을 펼치지 못하고 있는 우리 주변의 이웃들에 대한 격려를 목적으로 사용되었으며 자선축구경기를 처음 시작한 이래 소아암 환우에 대한 지원 또한 계속 이어가고 있다.

재단은 이번 수익금을 소아암어린이에 대한 지원과 지역 복지아동센터 및 장애인 복지 향상을 목적으로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 3천6백만원, 대한장애인축구협회 3백만원, 서울시 하나복지지역아동센터 5백만원, 무봉사회종합사회복지관 3백만원, 수원시 드림스타트에 2 백만원의 기부금을 각 단체에 전달하였다. 또한, 1천만원을 연 중 도움을 필요로 하는 단체에 추가로 기부할 예정이다.

홍명보장학재단은 지난 2003년부터 16회에 걸쳐 개최된 자선축구경기를 마무리하였으며 올해까지 총 23억3천여만원을 조성해 기부했다.

홍명보장학재단의 홍명보 이사장은 “자선경기를 위해 바쁜 와중에도 함께 대회에 참여 해준 선수들과 경기장을 찾아 뜻을 함께 해준 많은 관중 및 후원자 여러분들에게 감사드린다. 자선경기 수익금을 통해 우리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될 수 있었으면 좋겠다”면서 “자선경기는 여기서 마무리되지만 앞으로 다양한 자선 프로그램을 통해 기부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지훈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연예 포토
여백
피치&걸스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포토] 황우슬혜 ‘블루카펫에 등장한 여신’ (소리바다) [포토] 황우슬혜 ‘블루카펫에 등장한 여신’ (소리바다)
[포토] 박지훈 ‘볼살까지 귀여운 윙깅이를 마음속에 저장~’ (소리바다) [포토] 박지훈 ‘볼살까지 귀여운 윙깅이를 마음속에 저장~’ (소리바다)
no image ‘열여덟의 순간’ 옹성우X김향기X신승호 비롯한 ‘천봉고’ 수학여행 비하인드 공개
no image 이진혁, 업텐션 응원차 ‘뮤직뱅크’ 깜짝 방문…‘여전히 끈끈한 우정’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