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경기분석 승부예측
[승부예측] 4월14일(일) 01:30 EPL 맨유 vs 웨스트햄 경기분석

[인터풋볼] 경기분석실 = 맨유와 웨스트햄의 프리미어리그 34라운드 경기이다. 맨유는 승점 61점으로 32경기를 치른 토트넘(64점), 아스널(63점)과 33경기를 치른 첼시(66점)와 4위권 경쟁을 치열하게 하고 있다. 최근 3경기에서 1승2패로 아스널과 울버햄튼에게 패한 것이 승점에 치명적이었다.

맨유는 지난 11일 홈 경기에서 바르셀로나에게 패하면서 챔피언스리그 준결승 진출 가능성이 희박해졌다. 챔피언스리그 16강전에서는 파리생제르망에게 홈에서 0-2로 패했으나 원정에서 극적으로 1-3 승리를 거뒀다. 하지만 다음 주 바르셀로나 원정에서 같은 행운이 반복될 가능성은 낮다.

하지만 맨유는 리그 4위권 경쟁이 중요함에 불구하고 다음 주 바르셀로나 원정에서 또 다른 가능성을 위해 몇몇 주요 선수들을 쉬게 할 수도 있을 것이다.

한편 웨스트햄은 7위 레스터와 승점 5점 차이를 두고 11위에 있다. 승점 5점 격차를 줄이고 유로파리그 출전 티켓을 획득하는 것이 이번 시즌 궁극적인 목표다.

웨스트햄은 최근 6경기에서 2승4패의 성적을 냈다. 이 중에서 맨시티와 첼시 원정에서는 패할 수도 있었지만 카디프 원정에서 득점 없이 패한 것은 웨스트햄의 최근 저조한 원정 경기력을 보여준 결과였다. 실제로 지난 12월 말부터 8번의 원정 경기에서 웨스트햄은 1무7패의 성적으로 승리한 경기가 없었다. 8경기 중 6경기는 득점 없이 패했다.

지난 해 9월 전반기 맞대결에서 웨스트햄은 홈 경기에서 맨유를 3-1로 제압했다. 하지만 이번 원정 경기에서 웨스트햄이 그 때와 같은 결과를 기대하는 것은 무리다. 당시 무리뉴 감독하에서 맨유는 지금과 달랐고 시즌 중반 4연승을 기록했던 적도 있었던 웨스트햄 역시 최근 경기력에서 일관성을 많이 잃었다.

이번 경기는 올드트래포드에서 맨유가 우세할 것으로 예상한다. 맨유는 영과 루크 쇼가 경고로 결장이고 발렌시아, 에레라, 바이의 부상이 있다. 산체스, 마티치, 다르미안이 부상에서 돌아왔으나 이번 경기 출전은 아직 미정이다. 웨스트햄은 야몰렌코, 윌셔, 캐롤, 산체스가 부상이다. 치차리토, 아르나우토비치, 안데르손 등 팀의 핵심 선수들은 이상 없이 선발로 나설 것으로 보인다.

[전적 및 승률 예상 제공 = 스포라이브]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경기분석실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피치&걸스
여백
여백
연예 포토
여백
여백
여백
[포토] 효민 ‘독보적인 비주얼’ (잉크) [포토] 효민 ‘독보적인 비주얼’ (잉크)
[포토] 차예련 ‘가을날에 여신느낌’ (잉크) [포토] 차예련 ‘가을날에 여신느낌’ (잉크)
설리, 가을 하늘의 별 되다..편히 쉬길 설리, 가을 하늘의 별 되다..편히 쉬길
설리, 사망소식에 네티즌 충격 설리, 사망소식에 네티즌 충격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