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해외축구 일반기사
英전문가, “손흥민 언빌리버블, 원더풀 스트라이커”

[인터풋볼] 이명수 기자= 영국 축구 전문가로 활동 중인 대니 머피가 손흥민에 대해 극찬을 쏟아냈다.

머피는 11일(한국시간) 영국 ‘스카이스포츠’의 프로그램 ‘더 디베이트’에 출연해 손흥민의 활약을 평가했다.

전날 손흥민은 맨체스터 시티와의 UCL 8강 1차전 홈경기에 선발출전해 후반 33분 결승골을 터트리며 토트넘에 1-0 승리를 선사했다.

특히 이날 경기에서 케인이 발목 부상을 당해 조기 교체 아웃됐고, 시즌아웃이 예상됨에 따라 손흥민의 어깨가 무거워졌다. 케인의 부상에도 불구하고 승리를 챙긴 토트넘은 4강 진출의 유리한 고지를 선점했다.

‘더 디베이트’에 출연한 머피의 발언을 ‘HITC’가 옮겼다. 머피는 손흥민의 활약에 대해 “손흥민이 골을 넣을수록 승률이 올라갔다”면서 “손흥민은 공격수로서 훌륭한 속성을 갖추고 있다. 그의 에너지는 믿을 수 없다”고 찬사를 보냈다.

이어 머피는 “손흥민은 뒷공간으로 달릴 수 있고, 연계도 가능하다”면서 “케인만큼 뛰어난 피니셔는 아니지만 그를 대체하기에 나쁘지 않은 대안이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명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연예 포토
여백
피치&걸스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화보] 장나라, 시간이 멈춘 듯한 미모로 성숙하고 새로운 매력 발산 [화보] 장나라, 시간이 멈춘 듯한 미모로 성숙하고 새로운 매력 발산
[화보] 임수정, ‘검블유’ 선택한 이유는 캐릭터…“성공을 위해서는 거침없는 배타미” [화보] 임수정, ‘검블유’ 선택한 이유는 캐릭터…“성공을 위해서는 거침없는 배타미”
[포토] 임수향부터 이장우까지 ‘MBN 새 역사 쓸 드라마 기대↑’ (우아한 가) [포토] 임수향부터 이장우까지 ‘MBN 새 역사 쓸 드라마 기대↑’ (우아한 가)
[포토] 김진우 ‘모완준의 스윗한 눈웃음’ (우아한 가) [포토] 김진우 ‘모완준의 스윗한 눈웃음’ (우아한 가)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