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해외축구 일반기사
英전문가, “손흥민 언빌리버블, 원더풀 스트라이커”

[인터풋볼] 이명수 기자= 영국 축구 전문가로 활동 중인 대니 머피가 손흥민에 대해 극찬을 쏟아냈다.

머피는 11일(한국시간) 영국 ‘스카이스포츠’의 프로그램 ‘더 디베이트’에 출연해 손흥민의 활약을 평가했다.

전날 손흥민은 맨체스터 시티와의 UCL 8강 1차전 홈경기에 선발출전해 후반 33분 결승골을 터트리며 토트넘에 1-0 승리를 선사했다.

특히 이날 경기에서 케인이 발목 부상을 당해 조기 교체 아웃됐고, 시즌아웃이 예상됨에 따라 손흥민의 어깨가 무거워졌다. 케인의 부상에도 불구하고 승리를 챙긴 토트넘은 4강 진출의 유리한 고지를 선점했다.

‘더 디베이트’에 출연한 머피의 발언을 ‘HITC’가 옮겼다. 머피는 손흥민의 활약에 대해 “손흥민이 골을 넣을수록 승률이 올라갔다”면서 “손흥민은 공격수로서 훌륭한 속성을 갖추고 있다. 그의 에너지는 믿을 수 없다”고 찬사를 보냈다.

이어 머피는 “손흥민은 뒷공간으로 달릴 수 있고, 연계도 가능하다”면서 “케인만큼 뛰어난 피니셔는 아니지만 그를 대체하기에 나쁘지 않은 대안이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명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여백
여백
피치&걸스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연예 포토
여백
여백
여백
[공식입장] 프리스틴, 데뷔 2년 만에 해체…결경·예하나·성연 3인 재계약 [공식입장] 프리스틴, 데뷔 2년 만에 해체…결경·예하나·성연 3인 재계약
[★PICK] ‘프로듀스X101’ 김민규X김우석X김요한, 비주얼 甲 ‘삼김즈’ [★PICK] ‘프로듀스X101’ 김민규X김우석X김요한, 비주얼 甲 ‘삼김즈’
갓세븐, 신곡 ‘이클립스’ MV 2000만뷰 돌파…‘6월부터 월드투어 돌입’ 갓세븐, 신곡 ‘이클립스’ MV 2000만뷰 돌파…‘6월부터 월드투어 돌입’
‘퍼퓸’ 신성록-고원희 메인 포스터+5인 단체 포스터 공개…‘판타지 로맨스’ 기대↑ ‘퍼퓸’ 신성록-고원희 메인 포스터+5인 단체 포스터 공개…‘판타지 로맨스’ 기대↑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