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해외축구 일반기사
에레라, 결국 맨유와 재계약 협상 결렬...7월 PSG행 준비

[인터풋볼] 윤경식 기자= 안데르 에레라(29)가 결국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를 떠날 것으로 보인다.

영국의 ‘텔레그래프’는 11일(한국시간) “이번 시즌을 끝으로 맨유와 계약이 만료되는 에레라가 맨유와 계약 연장을 희망했지만, 협상이 결렬됐다. 이제 에레라는 7월 1일(현지시간) 파리 생제르맹으로 이적할 준비를 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지난 2014년 3,600만 유로의 이적료로 아틀레틱 빌바오를 떠나 맨유로 이적한 에레라는 5년 동안 187경기를 소화했다.

에레라는 올 시즌을 끝으로 맨유와 계약이 종료된다. 맨유와 재계약을 맺지 않을 경우, 자유계약(FA)로 맨유를 떠날 수 있는 상황이다. FA 신분이 되는 에레라는 파리 생제르망과 아스널, 유벤투스 등 다수의 팀들이 관심을 보이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당초 에레라와 맨유는 재계약에 긍정적인 반응인 것으로 알려졌다. 하지만 현지 매체에 따르면 주급에서 큰 이견이 발생했고, 결국 양 측의 협상이 결렬된 것으로 보인다. ‘텔레그래프’는 에레라가 주급 20만 파운드(약 2억 9천만 원) 이상을 요구했지만, 맨유가 이를 맞춰줄 의사가 없었다고 전했다. 이 가운데 PSG가 에레라에게 관심을 보였고, 에레라는 맨유와 협상이 결렬되자 PSG행을 결심한 것으로 보인다.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경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피치&걸스
여백
여백
연예 포토
여백
여백
여백
[포토] 김상경-엄현경-이혜리-차서원 ‘청일전자 이끌어갈 주역들’ (청일전자 미쓰리) [포토] 김상경-엄현경-이혜리-차서원 ‘청일전자 이끌어갈 주역들’ (청일전자 미쓰리)
[포토] 틴틴(TEEN TEEN) ‘평균나이 16.7세의 상큼함이 폭발하셨다’ (쇼케이스) [포토] 틴틴(TEEN TEEN) ‘평균나이 16.7세의 상큼함이 폭발하셨다’ (쇼케이스)
[화보] 이진혁, 휴일에는 김민규-이대휘-강석화 자주 만나…“술 한잔 안 마시고 수다” [화보] 이진혁, 휴일에는 김민규-이대휘-강석화 자주 만나…“술 한잔 안 마시고 수다”
[포토] 리한나 ‘뷰티 클래스에서도 폭발하는 카리스마’ (펜티 뷰티) [포토] 리한나 ‘뷰티 클래스에서도 폭발하는 카리스마’ (펜티 뷰티)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