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해외축구 일반기사
‘벤제마 있잖아’ 레알, 올 여름 스트라이커 영입 없다

[인터풋볼] 윤경식 기자= 카림 벤제마가 꾸준하게 득점하고 있는 가운데 레알 마드리드가 이번 여름 최전방 공격수 영입을 배제했다.

‘유로스포트’ 프랑스 판은 ‘아스’의 보도를 인용해 “레알의 수뇌부가 이번 여름 최전방 공격수 영입을 하지 않을 것이며, 다른 포지션 보강에 힘쓸 것”이라고 밝혔다.

벤제마가 레알의 유일한 희망이다. 크리스티아누 호날두가 레알을 떠난 이후 벤제마는 레알의 희망으로 맹활약 중이다. 이번 시즌 벤제마는 리그와 컵 대회 포함 총 48경기에 출전했고, 이 가운데 26골 10도움을 기록했다.

벤제마 보다 많은 득점을 하고 있는 선수는 리오넬 메시, 킬리언 음바페, 로베르트 레반도프스키 등 소수다.

이처럼 팀의 자존심을 지키고 있는 벤제마에게 레알은 여전히 믿음을 가지고 있으며, 계속해서 중책을 맡기려고 한다.

한편 레알이 벤제마와 계속 함께 할 뜻이 전해진 가운데, 해리 케인 영입설 역시 다시 수면 아래로 가라앉을 전망이다.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경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연예 포토
여백
피치&걸스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화보] 장나라, 시간이 멈춘 듯한 미모로 성숙하고 새로운 매력 발산 [화보] 장나라, 시간이 멈춘 듯한 미모로 성숙하고 새로운 매력 발산
[화보] 임수정, ‘검블유’ 선택한 이유는 캐릭터…“성공을 위해서는 거침없는 배타미” [화보] 임수정, ‘검블유’ 선택한 이유는 캐릭터…“성공을 위해서는 거침없는 배타미”
[포토] 임수향부터 이장우까지 ‘MBN 새 역사 쓸 드라마 기대↑’ (우아한 가) [포토] 임수향부터 이장우까지 ‘MBN 새 역사 쓸 드라마 기대↑’ (우아한 가)
[포토] 김진우 ‘모완준의 스윗한 눈웃음’ (우아한 가) [포토] 김진우 ‘모완준의 스윗한 눈웃음’ (우아한 가)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