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해외축구 일반기사
[EPL 리뷰] ‘아자르 쐐기골’ 첼시, 브라이튼 3-0 격파...5위로 UP

[인터풋볼] 정지훈 기자= 첼시가 안방에서 브라이튼을 제압하며 5위로 올라섰다.

첼시는 4일 오전 3시 45분(한국시간) 영국 런던에 위치한 스탬포드 브릿지에서 열린 2018-19시즌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EPL) 홈경기에서 브라이튼을 3-0으로 제압했다. 이날 승리로 첼시는 승점 63점으로 리그 5위로 올라섰다.

승리가 절실했던 첼시가 4-3-3 포메이션을 가동하며 총력전을 펼쳤다. 아자르, 지루, 오도이가 공격을 이끌었고, 로프터스-치크, 조르지뉴, 캉테가 중원을 구축했다. 포백은 에네르송, 루이스, 크리스텐센, 아스필리쿠에타가 지켰고, 골키퍼 장갑은 케파가 꼈다.

경기 주도권을 잡은 첼시가 선제골을 기록했다. 전반 38분 오도이가 오른쪽 측면을 개인기술로 허물어 날카로운 크로스를 연결했고, 이것을 문전에 있던 지루가 감각적으로 마무리했다.

후반 들어 첼시의 공세가 이어졌다. 후반 15분 로프터스-치크의 패스를 받은 아자르가 추가골을 기록했고, 후반 18분에는 로프터스-치크가 쐐기골까지 기록했다. 이후 첼시는 후반 28분 자파코스타, 후반 37분 코바시치, 후반 39분 윌리안을 투입하며 안정적인 경기를 이끌었고, 결국 승리를 따냈다.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지훈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피치&걸스
여백
연예 포토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화보] ‘기생충’ 최우식, 청량감 넘치는 비주얼로 여심 저격 [화보] ‘기생충’ 최우식, 청량감 넘치는 비주얼로 여심 저격
[화보] ‘레벨업’ 성훈, 청량미 넘치는 여름 남자의 매력 [화보] ‘레벨업’ 성훈, 청량미 넘치는 여름 남자의 매력
[화보] 뉴이스트 민현, A컷 같은 B컷 비하인드 선 공개 [화보] 뉴이스트 민현, A컷 같은 B컷 비하인드 선 공개
‘프로듀스X101’ 스타쉽 구정모-함원진, 감사 인사 전해…“우리 꼭 다시 만나요” ‘프로듀스X101’ 스타쉽 구정모-함원진, 감사 인사 전해…“우리 꼭 다시 만나요”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