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해외축구 일반기사
[리그앙 리뷰] ‘석현준 교체 출전’ 랭스, 스트라스부르에 0-4 완패...13G 무패 마감

[인터풋볼] 정지훈 기자= 한국 대표팀의 공격수 석현준이 후반에 교체 투입됐지만 팀의 완패를 막지는 못했다.

랭스는 4일 오전 2시(한국시간) 프랑스 스트라스부르에 위치한 스타드 드 라 메노에서 열린 2018-19시즌 프랑스 리그앙 30라운드에서 스트라스부르에 0-4 완패를 당했다. 교체 명단에 포함됐던 석현준은 후반 36분 투입됐지만 팀의 패배를 지켜봐야 했고, 랭스는 13경기 무패(6승 7무) 행진이 멈췄다.

랭스의 경기력은 좋지 않았다. 전반 추가시간에 다 코스타에게 선제골을 내준 랭스는 후반 1분과 후반 24분에 곤칼베스에게 두 골을 내주며 무너졌다. 이후 후반 31분에는 다 코스타에게 페널티킥 쐐기골까지 내줬다.

이에 랭스는 후반 36분 석현준을 투입하며 공격을 강화했지만 만회골을 기록하지 못했다. 랭스는 후반 43분 상대 선수인 토마손이 퇴장을 당해 수적 우위를 잡았지만 결과가 바뀌지는 않았다.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지훈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연예 포토
여백
피치&걸스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화보] 장나라, 시간이 멈춘 듯한 미모로 성숙하고 새로운 매력 발산 [화보] 장나라, 시간이 멈춘 듯한 미모로 성숙하고 새로운 매력 발산
[화보] 임수정, ‘검블유’ 선택한 이유는 캐릭터…“성공을 위해서는 거침없는 배타미” [화보] 임수정, ‘검블유’ 선택한 이유는 캐릭터…“성공을 위해서는 거침없는 배타미”
[포토] 임수향부터 이장우까지 ‘MBN 새 역사 쓸 드라마 기대↑’ (우아한 가) [포토] 임수향부터 이장우까지 ‘MBN 새 역사 쓸 드라마 기대↑’ (우아한 가)
[포토] 김진우 ‘모완준의 스윗한 눈웃음’ (우아한 가) [포토] 김진우 ‘모완준의 스윗한 눈웃음’ (우아한 가)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