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해외축구 일반기사
[EPL 라인업] 손흥민, ‘새 구장’ 개장 경기에서 선발 출전...케인과 호흡

[인터풋볼] 정지훈 기자= 손흥민이 선발로 복귀한다.

토트넘은 4일 오전 3시 45분(한국시간) 영국 런던에 위치한 토트넘 훗스퍼 스타디움에서 열리는 2018-19시즌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EPL) 31라운드에서 크리스탈 팰리스와 맞대결을 펼친다. 현재 승점 61점으로 리그 4위를 기록하고 있는 토트넘은 이날 반드시 승리해야 4위권을 수성할 수 있다.

경기를 앞둔 토트넘이 선발 명단을 발표했다. 토트넘은 손흥민을 비롯해 케인, 알리, 에릭센, 시소코, 로즈, 데이비스, 베르통언, 알더베이럴트, 트리피어, 요리스를 선발로 내세운다.

이날 경기는 토트넘의 새 구장인 토트넘 훗스퍼 스타디움의 공식 개장 경기로 많은 주목을 받고 있고, 손흥민이 6경기 침묵을 깨고 득점포를 가동할지 관심사다.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지훈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피치&걸스
여백
여백
연예 포토
여백
여백
여백
[포토] 김상경-엄현경-이혜리-차서원 ‘청일전자 이끌어갈 주역들’ (청일전자 미쓰리) [포토] 김상경-엄현경-이혜리-차서원 ‘청일전자 이끌어갈 주역들’ (청일전자 미쓰리)
[포토] 틴틴(TEEN TEEN) ‘평균나이 16.7세의 상큼함이 폭발하셨다’ (쇼케이스) [포토] 틴틴(TEEN TEEN) ‘평균나이 16.7세의 상큼함이 폭발하셨다’ (쇼케이스)
[화보] 이진혁, 휴일에는 김민규-이대휘-강석화 자주 만나…“술 한잔 안 마시고 수다” [화보] 이진혁, 휴일에는 김민규-이대휘-강석화 자주 만나…“술 한잔 안 마시고 수다”
[포토] 리한나 ‘뷰티 클래스에서도 폭발하는 카리스마’ (펜티 뷰티) [포토] 리한나 ‘뷰티 클래스에서도 폭발하는 카리스마’ (펜티 뷰티)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