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Piclick
주원, 전역 후 첫 화보로 남성미 물씬…‘2년 동안 더해진 성숙함’



돌아온 배우 주원과 남성 패션 매거진 ‘아레나 옴므 플러스’가 함께한 4월호 패션 화보가 공개됐다.



공개된 화보의 촬영지는 조용하고 아름다운 풍경으로 유명한 휴양지 코사무이로, 군 생활을 마치고 처음으로 휴식을 갖는 주원에게는 최적의 장소.



지난 2년의 시간 동안 보다 성숙하고 남자다운 모습으로 달라진 배우 주원의 분위기는 화보 속에서도 여실히 느껴졌다.

예비역에게서만 느낄 수 있는 여유로움과 어른스러운 무드 속에 갓 전역했다는 것이 믿기지 않을 만큼 환한 피부 톤과 잘 관리된 탄탄한 몸매로 보정 없이도 완벽한 모습을 보여줬다. 2년 여간의 공백이 있었음에도 여전한 프로페셔널한 포즈와 눈빛으로 화보 촬영은 잠시의 늘어짐도 없이 순식간에 끝이 났다고.



촬영 후 이어진 인터뷰에서 주원은 군 생활을 통해 얻은 소중한 것들과 앞으로의 행보에 대해 진지한 답변을 내놨다. 그는 앞으로 조금은 거침없는 행보를 보여주겠다는 다짐과 함께 왕성한 활동을 약속했다.

한편, 주원과 함께한 화보와 인터뷰는 ‘아레나 옴므 플러스’ 4월호에서 만날 수 있다.

겟잇케이 장은진 기자 / 사진 아레나 옴므 플러스

 

Copyright ⓒ 겟잇케이 (GETITK),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취재팀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여백
여백
피치&걸스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연예 포토
여백
여백
여백
레드벨벳 조이, 노래에서 ‘돈냄새 난다’는 댓글 많이 봐…“작곡가 분들 덕” 레드벨벳 조이, 노래에서 ‘돈냄새 난다’는 댓글 많이 봐…“작곡가 분들 덕”
‘단, 하나의 사랑’ 신혜선♥김명수, 간절한 재회의 약속은? '서로 눈물 글썽' ‘단, 하나의 사랑’ 신혜선♥김명수, 간절한 재회의 약속은? '서로 눈물 글썽'
[화보] ‘신입사관 구해령’ 신세경X차은우, 조선 첫 여사와 모태솔로 왕자의 로맨스 [화보] ‘신입사관 구해령’ 신세경X차은우, 조선 첫 여사와 모태솔로 왕자의 로맨스
'레벨업' 성훈-한보름-차선우-강별-데니안, 단체 포스터 '꿀케미' '레벨업' 성훈-한보름-차선우-강별-데니안, 단체 포스터 '꿀케미'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