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Buzz뉴스 World
교수님, 여기서 이러시면 안됩니다.

[인터풋볼] 조정현 기자 = 대만의 한 대학 강사가 빼어난 미모로 학생들을 사로잡고 있다.

중화권 소식을 전하는 빈과신문(appledaily.com)은 최근 대만 타오위안에 위치한 지안신과학기술대학교(健行科技大學)에서 시간강사로 일하고 있는 젱샤오나이(鄭小奈, 28)에 대해 소개했다.

이 대학 미디어디자인학부에서 지식경제와 지적재산권 관련 강의를 맡고 있는 그녀는 모델 같은 외모로 유명세를 타고 있다.

중국문화대학에서 법학 박사 학위를 받을 예정인 샤오나이는 강의 중 찍힌 사진 한 장으로 ‘대만에서 가장 인기 있는 교수님’으로 유명해졌다. 학생들이 찍은 사진 속 그녀는 여러 가지 아름다운 자태를 뽐내고 있다.

높은 인기에 그녀의 SNS 팔로워 숫자도 13만에 달하고 있다. 한편 차 마시는 것과 독서를 좋아하는 그녀는 SNS에서 자신이 왼손잡이라는 사실도 공개했다.

샤오나이에게 직접 배우고 싶다는 대만 학생들은 지안신과기대에 진학하고 싶다며 열광하고 있다.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조정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피치&걸스
여백
여백
연예 포토
여백
여백
여백
설리, 사망소식에 네티즌 충격 설리, 사망소식에 네티즌 충격
[포토] 공유-정유미 ‘영화 잘 만들어져...관객반응 궁금해’ (82년생 김지영) [포토] 공유-정유미 ‘영화 잘 만들어져...관객반응 궁금해’ (82년생 김지영)
[포토] 공유 ‘내가 위로 받은 82년생 김지영’ (82년생 김지영) [포토] 공유 ‘내가 위로 받은 82년생 김지영’ (82년생 김지영)
[포토] 이다희 ‘귀엽고 상큼한 윙크’ (코치) [포토] 이다희 ‘귀엽고 상큼한 윙크’ (코치)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