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해외축구 일반기사
‘이적설’에 웃은 아자르, “레알과 5년 계약? 들은 것 없다”

[인터풋볼] 정지훈 기자= 첼시와 벨기에 대표팀의 ‘에이스’ 에당 아자르(28)가 레알 마드리드와 5년 계약에 합의했다는 보도에 크게 웃으며 “들은 것이 없다”고 일축했다.

아자르의 레알 마드리드 이적설이 계속 나오고 있다. 과거부터 아자르는 꾸준하게 레알이 ‘드림 클럽’이라 밝혀왔고, 지네딘 지단 감독을 ‘우상’으로 꼽았다. 여기에 최근 지단 감독이 레알로 복귀하면서 이적설이 계속 나오고 있다.

이제는 아자르가 레알과 장기 계약을 체결했다는 보도까지 나왔다. 스페인 매체 ‘스포르트’는 아자르가 이미 레알과 5년 장기 계약을 체결했고, 400만 파운드(약 209억 원)의 연봉을 지급하기로 했다고 전했다.

그러나 아자르는 곧바로 레알과 계약설을 일축했다. 벨기에 대표팀 기자회견에 참석한 아자르는 레알과 5년 계약을 체결했는가? 라는 질문을 받았고, 이에 아자르는 크게 웃으며 “들은 것이 없다”며 일축했다.

이어 아자르는 “나는 현재 시프러스와 경기에만 집중하고 있다. 그것이 내가 생각하는 전부다”며 이적설보다는 벨기에 대표팀 경기에만 집중하겠다고 했다.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지훈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피치&걸스
여백
여백
연예 포토
여백
여백
여백
[포토] 김상경-엄현경-이혜리-차서원 ‘청일전자 이끌어갈 주역들’ (청일전자 미쓰리) [포토] 김상경-엄현경-이혜리-차서원 ‘청일전자 이끌어갈 주역들’ (청일전자 미쓰리)
[포토] 틴틴(TEEN TEEN) ‘평균나이 16.7세의 상큼함이 폭발하셨다’ (쇼케이스) [포토] 틴틴(TEEN TEEN) ‘평균나이 16.7세의 상큼함이 폭발하셨다’ (쇼케이스)
[화보] 이진혁, 휴일에는 김민규-이대휘-강석화 자주 만나…“술 한잔 안 마시고 수다” [화보] 이진혁, 휴일에는 김민규-이대휘-강석화 자주 만나…“술 한잔 안 마시고 수다”
[포토] 리한나 ‘뷰티 클래스에서도 폭발하는 카리스마’ (펜티 뷰티) [포토] 리한나 ‘뷰티 클래스에서도 폭발하는 카리스마’ (펜티 뷰티)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