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해외축구 일반기사
[A매치 리뷰] ‘메시 풀타임’ 아르헨, 베네수엘라에 1-3 패...연승 제동

[인터풋볼] 유지선 기자= 아르헨티나가 베네수엘라에 아쉬운 패배를 당하면서 연승행진에 제동이 걸렸다. 메시도 오랜만에 복귀해 풀타임을 소화했지만 팀을 패배에서 구하진 못했다.

아르헨티나는 23일 새벽 5시(한국시간) 스페인 마드리드에 위치한 에스타디오 완다 메트로폴리타노에서 열린 베네수엘라와의 친선경기에서 1-3으로 패했다. 이로써 2연승을 이어오던 아르헨티나는 연승에 제동이 걸리고 말았다.

이날 경기서 아르헨티나는 3-4-2-1 포메이션을 가동했다. 라우타로 마르티네즈가 원톱에 섰으며, 리산드로 마르티네즈와 메시가 그 뒤에서 지원사격에 나섰다. 이에 맞서 베네수엘라는 4-5-1 포메이션을 기본 틀로, 론돈이 원톱 공격수로 나섰다.

모두의 예상을 깨고 베네수엘라가 이른 시간 득점에 성공했다. 전반 6분 론돈이 선제골을 터뜨리면서 기선제압에 성공한 것이다. 발등에 불이 떨어진 아르헨티나도 부지런히 만회골을 노렸지만, 전반 30분에는 메시의 패스를 이어받은 라우타로 마르티네즈의 헤딩 슈팅이 골키퍼 선방에 가로막혔다.

그러나 아르헨티나는 전반 44분 무리요에게 실점하면서 두 골 차로 리드를 허용하고 말았다. 후반전 반전을 다짐한 아르헨티나는 후반 14분 라우타로 마르티네즈가 만회골을 터뜨리면서 한 골 차로 바짝 추격했다. 그러나 후반 31분 베네수엘라에 페널티킥을 허용했고, 키커로 나선 조세프 마르티네즈가 침착하게 골로 마무리하면서 경기는 결국 베네수엘라의 3-1 승리로 마무리됐다.

[경기 결과]
아르헨티나 (1): 라우타로 마르티네즈(후반 14분)
베네수엘라 (3): 론돈(전반 6분) 무리요(전반 44분) 조세프 마르티네즈(후반 31분 PKG)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유지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여백
여백
피치&걸스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연예 포토
여백
여백
여백
트와이스 지효-사나-채영-모모 "작사 참여..지금 할 수 있는 이야기 담아" 트와이스 지효-사나-채영-모모 "작사 참여..지금 할 수 있는 이야기 담아"
뉴이스트, ‘컴백 D-7’ 완전체 오피셜 포토 최초 공개…‘미니 6집 기대감 폭발시키는 비 뉴이스트, ‘컴백 D-7’ 완전체 오피셜 포토 최초 공개…‘미니 6집 기대감 폭발시키는 비
송하윤, 킹콩 by 스타쉽과 전속 계약..유연석·이광수·이동욱과 한솥밥 송하윤, 킹콩 by 스타쉽과 전속 계약..유연석·이광수·이동욱과 한솥밥
[포토] 장혜진 '기생충의 마더' (기생충 제작보고회) [포토] 장혜진 '기생충의 마더' (기생충 제작보고회)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