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미숙이 故 장자연 사건에 대해 입을 열었다.

22일 오후 이미숙은 소속사 싸이더스 HQ를 통해 최근 불거진 故 장자연 관련 이슈에 대해 입장을 전했다.

그는 "좋지 않은 일로 많은 분들께 심려를 끼쳐드려 죄송하다. 故 장자연 씨 관련 보도에 대해 조심스러운 입장을 전한다"며 "어린 나이에 안타까운 죽음에 이른 신인 배우에 대한 말 한마디 한마디가 왜곡되고 편집되어 사실을 밝히는 것이 아닌 가십성 이슈로만 비쳐질까 조심스러웠다"고 밝혔다.

이어 "故 장자연 배우의 죽음을 저도 안타깝게 생각하고 있다. 죽음을 밝히는 과정에 필요한 부분이 있다면 기꺼이 추가 조사도 받을 의향이 있다"며 "다만, 고인의 명예가 회복될 수 있고 모든 국민이 인정할 수 있는 수사가 이루어져야 한다"고 덧붙였다.

끝으로 "故 장자연 씨의 죽음에 대한 오해와 의혹이 남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대중과 약속했다.

한편,故 장자연의 죽음과 관련해 이미숙이 깊게 관여하고 있다는 보도가 이어졌다. 이른바 장자연 리스트가 만들어질 당시 이미숙은 소속사와의 분쟁에서 이기기 위해 장자연을 이용했음을 의심하는 내용이다. 이번에 나온 공식 입장대로 다시 한번 의혹에 대한 재조사가 이루어질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이하 이미숙 공식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이미숙입니다.

우선 좋지 않은 일로 많은 분들께 심려를 끼쳐드려 죄송합니다.

故 장자연 씨 관련 보도에 대해 조심스러운 입장을 전해드리고자 합니다.

어린 나이에 안타까운 죽음에 이른 신인 배우에 대한 말 한마디 한마디가 왜곡되고 편집되어 사실을 밝히는 것이 아닌 가십성 이슈로만 비쳐질까 조심스러웠습니다.

故 장자연 배우의 죽음을 저도 안타깝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죽음을 밝히는 과정에 필요한 부분이 있다면 기꺼이 추가 조사도 받을 의향이 있습니다. 다만, 고인의 명예가 회복될 수 있고 모든 국민이 인정할 수 있는 수사가 이루어져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故 장자연 씨의 죽음에 대한 오해와 의혹이 남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겟잇케이 한지희 기자 / 사진 겟잇케이 DB

 

Copyright ⓒ 겟잇케이 (GETITK),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