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Piclick
[화보] ‘미성년’ 염정아, 연기에 대한 욕심 밝혀…“더 오랫동안 도전하고 싶어”



‘SKY 캐슬’로 안방극장 접수 후 스크린으로 찾아오는 배우 염정아가 이번엔 화보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마리끌레르’는 배우 염정아의 화보와 인터뷰를 4월호에서 공개했다.



공개된 인터뷰에서 염정아는 영화 ‘미성년’의 현장 분위기를 묻는 질문에 유독 긴장되었던 첫 촬영의 기억과 김윤석 감독이 앞으로 감독으로서 더 빛이 날 것이라고 확신했다. 함께 한 배우들과의 호흡과 시나리오, 감독의 연출이 모두 좋아 매일 현장에 가고 싶을 만큼 좋았다고 말하기도.

또한 세월이 지날수록 연기에 대한 욕심이 커지고 있으며 이제 더 이상 얼굴에 드러나는 세월의 흔적이 두렵지 않으며 앞으로 더 오랫동안 더 많은 작품에 도전하며 연기를 잘 해내고 싶다고 밝혔다.



영화 ‘미성년’은 평온했던 일상을 뒤흔든 폭풍 같은 사건을 마주한 두 가족의 이야기를 다룬다. 염장아는 남편의 비밀을 알고도 담담한 영주 역을 연기하며 지난 작품과는 또 다른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한편, 늘 새로운 필모그라피를 채우는 배우 염정아의 더 많은 화보와 인터뷰는 ‘마리끌레르’ 4월호와 마리끌레르 웹사이트(www.marieclairekore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겟잇케이 장은진 기자 / 사진 마리끌레르

 

Copyright ⓒ 겟잇케이 (GETITK),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취재팀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여백
여백
피치&걸스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연예 포토
여백
여백
여백
레드벨벳 조이, 노래에서 ‘돈냄새 난다’는 댓글 많이 봐…“작곡가 분들 덕” 레드벨벳 조이, 노래에서 ‘돈냄새 난다’는 댓글 많이 봐…“작곡가 분들 덕”
‘단, 하나의 사랑’ 신혜선♥김명수, 간절한 재회의 약속은? '서로 눈물 글썽' ‘단, 하나의 사랑’ 신혜선♥김명수, 간절한 재회의 약속은? '서로 눈물 글썽'
[화보] ‘신입사관 구해령’ 신세경X차은우, 조선 첫 여사와 모태솔로 왕자의 로맨스 [화보] ‘신입사관 구해령’ 신세경X차은우, 조선 첫 여사와 모태솔로 왕자의 로맨스
'레벨업' 성훈-한보름-차선우-강별-데니안, 단체 포스터 '꿀케미' '레벨업' 성훈-한보름-차선우-강별-데니안, 단체 포스터 '꿀케미'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