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Piclick
[화보] ‘미성년’ 염정아, 연기에 대한 욕심 밝혀…“더 오랫동안 도전하고 싶어”



‘SKY 캐슬’로 안방극장 접수 후 스크린으로 찾아오는 배우 염정아가 이번엔 화보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마리끌레르’는 배우 염정아의 화보와 인터뷰를 4월호에서 공개했다.



공개된 인터뷰에서 염정아는 영화 ‘미성년’의 현장 분위기를 묻는 질문에 유독 긴장되었던 첫 촬영의 기억과 김윤석 감독이 앞으로 감독으로서 더 빛이 날 것이라고 확신했다. 함께 한 배우들과의 호흡과 시나리오, 감독의 연출이 모두 좋아 매일 현장에 가고 싶을 만큼 좋았다고 말하기도.

또한 세월이 지날수록 연기에 대한 욕심이 커지고 있으며 이제 더 이상 얼굴에 드러나는 세월의 흔적이 두렵지 않으며 앞으로 더 오랫동안 더 많은 작품에 도전하며 연기를 잘 해내고 싶다고 밝혔다.



영화 ‘미성년’은 평온했던 일상을 뒤흔든 폭풍 같은 사건을 마주한 두 가족의 이야기를 다룬다. 염장아는 남편의 비밀을 알고도 담담한 영주 역을 연기하며 지난 작품과는 또 다른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한편, 늘 새로운 필모그라피를 채우는 배우 염정아의 더 많은 화보와 인터뷰는 ‘마리끌레르’ 4월호와 마리끌레르 웹사이트(www.marieclairekore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겟잇케이 장은진 기자 / 사진 마리끌레르

 

Copyright ⓒ 겟잇케이 (GETITK),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취재팀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여백
여백
피치&걸스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연예 포토
여백
여백
여백
김서형, '여고괴담' 리부트 작품...공포영화 '모교' 캐스팅 김서형, '여고괴담' 리부트 작품...공포영화 '모교' 캐스팅
박지훈 팬들, 대한적십자사 앨범 기부 '선한 영향력...헌혈 응원해요' 박지훈 팬들, 대한적십자사 앨범 기부 '선한 영향력...헌혈 응원해요'
갓세븐(GOT7), 7월부터 일본 전국 투어 시작…‘도쿄부터 후쿠오카까지 달굴 예정’ 갓세븐(GOT7), 7월부터 일본 전국 투어 시작…‘도쿄부터 후쿠오카까지 달굴 예정’
[포토] 스트레이 키즈 아이엔 '교복입고 출근길' (뮤직뱅크) [포토] 스트레이 키즈 아이엔 '교복입고 출근길' (뮤직뱅크)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