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국내축구 일반기사
드라마로 보는 K리그, K리그 웹드라마 ‘투하츠’ 첫 선!...기대감↑

[인터풋볼] 정지훈 기자= K리그를 배경으로 하는 웹드라마 ‘투하츠’가 온라인을 통해 축구팬을 찾아간다.

오는 30일(토)에 처음 선보일 예정인 웹드라마 ‘투하츠’는 차선우, 서유나를 비롯해 신예스타 박유나, 김욱, 김가은 등이 출연하는 이 드라마는 K리그를 좋아하고 축구를 사랑하는 청춘들의 일상, 우정, 사랑 등을 주제로 시청자들에게 다가갈 예정이다.

또한, 축구팬들에게 친숙한 박문성 해설위원, 박종윤 캐스터, 정순주 아나운서 그리고 인천유나이티드 프로 및 유소년 선수들이 카메오로 출연해 드라마의 리얼리티와 재미를 한층 더 할 예정이다.

‘투하츠’는 오는 3월 27일 예고편을 시작으로 30일(토) 첫 본편인 1편이 방송될 예정이다. 총 6부작으로 구성된 ‘투하츠’는 매주 화, 토 오후 5시 K리그 유튜브, 네이버TV, 다음 카카오TV, KBS WORLD 등의 플랫폼을 통해 만날 수 있다.

▷주요 줄거리

주인공인 차선우(차선우)는 ‘축구 천재’라는 별명과 함께 학창시절 맹활약하며 인천유나이티드 유니폼을 입게 되지만, 뜻하지 않은 불운을 겪으며 프로선수로서 이렇다 할 성적을 내지 못하고 있다. 이런 축구천재 선우에게 가려 늘 2인자로 불린 이영재(김욱)와 함께 차선우, 유선우(박유나) 사이 묘한 기류가 흐른다.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지훈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여백
여백
피치&걸스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연예 포토
여백
여백
여백
[포토] 뉴이스트 JR ‘심장폭행은 법으로 안 걸린다고 맘껏 때리고 계시는데’ (타미진스) [포토] 뉴이스트 JR ‘심장폭행은 법으로 안 걸린다고 맘껏 때리고 계시는데’ (타미진스)
가수 김재환, 27일 프로야구 두산 vs 롯데 전 시구자 출격…‘두산 베어스 김재환과 재회 가수 김재환, 27일 프로야구 두산 vs 롯데 전 시구자 출격…‘두산 베어스 김재환과 재회
뉴이스트, 미니 6집 예약 판매 1위..컴백 전 반응 폭발 뉴이스트, 미니 6집 예약 판매 1위..컴백 전 반응 폭발
[포토] 러블리즈 '미국 러블리너스 조금만 기다려요~' (공항패션) [포토] 러블리즈 '미국 러블리너스 조금만 기다려요~' (공항패션)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