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해외축구 일반기사
[EPL ISSUE] “말 좀 그만해” 맨유 팬들, 포그바 ‘드림 클럽’ 발언에 분노

[인터풋볼] 정지훈 기자= “이 선수가 우리의 캡틴이라고?”, “제발 말 좀 그만해라...”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팬들이 폴 포그바의 ‘드림 클럽’ 발언에 단단히 화가 났다.

프랑스와 레알의 ‘위대한 레전드’ 지단 감독이 레알로 복귀했다. 지단 감독은 레알이 위기에 빠지자 팀을 떠난 지 1년도 되지 않아 복귀를 했고, 팀을 구하기 위해 지휘봉을 잡았다. 자연스레 지단 감독이 이끄는 새 시즌에 대한 예측이 많이 나오고 있고, 에당 아자르, 네이마르, 크리스티안 에릭센, 킬리안 음바페 등 세계 최고의 선수들이 레알과 연결돼있다.

포그바도 그중 한 선수다. 이미 지단 감독은 프랑스 대표팀의 후배 포그바에 대한 좋은 감정을 가지고 있었고, 꾸준히 함께 하고 싶다는 바람을 전해왔다.

포그바도 지단 감독의 레알에 대해 질문을 받았다. 프랑스 대표팀에 합류한 포그바는 몰도바전을 앞둔 기자회견에서 지단 감독과 레알에 대한 질문을 받았고, “내가 늘 말해왔지만 레알 마드리드는 누구에게나 꿈이다. 레알은 세계에서 가장 큰 클럽 중 하나다. 그리고 지단 감독 역시 축구를 좋아하는 누구에게나 꿈같은 인물이다”며 긍정적으로 답했다.

그러면서도 포그바는 “현재 나는 맨체스터에 있다. 물론 미래는 모른다. 그러나 나는 맨유에서 매우 행복하다”며 이적설은 일축했다.

맨유 팬들은 포그바의 이 발언에 단단히 화가 났다. 물론 포그바가 맨유에서 매우 행복하다며 모든 것을 일축했지만 다음 시즌 차기 캡틴 후보로 떠오르고 있는 포그바가 레알 마드리드를 드림 클럽으로 꼽은 것은 맨유 팬들에게는 분명 아쉬운 일이었다.

영국 축구 전문 매체 ‘커트오프사이드’는 포그바의 발언에 뿔난 맨유 팬들의 반응을 전했다. 한 맨유 팬은 “포그바에게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모르겠지만 지난 해 포그바는 맨시티 이적을 요청했다. 그리고 이제는 레알이 드림 클럽이라고 이야기했다. 나는 그를 선수로 좋아하지만 그가 맨유를 해치는 방식은 좋아하지 않는다. 맨유를 나가고 싶다면 입을 다물고 있어야 한다”며 불쾌한 반응을 전했다.

또한, “맨! 그만 좀 말해...”, “맨유의 캡틴이 되고 싶다고? 하하” 등의 반응이 나오면서 포그바의 발언이 옳지 못했다고 말했다.

사진=게티이미지, 커트오프사이드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지훈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여백
여백
피치&걸스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연예 포토
여백
여백
여백
레드벨벳 조이, 노래에서 ‘돈냄새 난다’는 댓글 많이 봐…“작곡가 분들 덕” 레드벨벳 조이, 노래에서 ‘돈냄새 난다’는 댓글 많이 봐…“작곡가 분들 덕”
‘단, 하나의 사랑’ 신혜선♥김명수, 간절한 재회의 약속은? '서로 눈물 글썽' ‘단, 하나의 사랑’ 신혜선♥김명수, 간절한 재회의 약속은? '서로 눈물 글썽'
[화보] ‘신입사관 구해령’ 신세경X차은우, 조선 첫 여사와 모태솔로 왕자의 로맨스 [화보] ‘신입사관 구해령’ 신세경X차은우, 조선 첫 여사와 모태솔로 왕자의 로맨스
'레벨업' 성훈-한보름-차선우-강별-데니안, 단체 포스터 '꿀케미' '레벨업' 성훈-한보름-차선우-강별-데니안, 단체 포스터 '꿀케미'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