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해외축구 일반기사
모라타, “그리즈만 이적? 걱정 안 해...ATM은 그의 집”...잔류 확신

[인터풋볼] 윤경식 기자= 알바로 모라타가 앙트와 그리즈만의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잔류를 확신했다.

최근 그리즈만의 이적설이 뜨거운 감자가 됐다. 그리즈만의 바르셀로나 이적설은 지난 여름을 달군 이슈였다. 재계약 과정에 있던 그리즈만에게 바르셀로나가 접근했고, 그리즈만 역시 바르셀로나의 제의에 흔들렸다.

그러나 그리즈만은 월드컵을 앞두고 특별 영상까지 제작하며 화려하게 자신의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잔류를 알렸고, 충성심을 내비췄다.

하지만 1년도 되지 못해 그리즈만의 바르셀로나 이적설이 다시 떠오른 것. 프랑스의 ‘레퀴프’는 최근 보도를 통해 아틀레티코가 유럽축구연맹 챔피언스리그 8강 진출에 실패한 이후 그리즈만의 바르셀로나 이적 가능성을 제기했다.

지난해와 분위기는 사뭇 다르다. 스페인 ‘스포르트’의 설문조사에 따르면 88%에 가까운 팬들이 그리즈만의 영입을 반대했다.

허나 지속적으로 그리즈만의 이적설이 계속해서 화제가 되고 있으며, 본인이 바르셀로나 이적을 바란다는 보도가 이어지고 있다.

이런 가운데 아틀레티코 동료 모라타는 그의 잔류를 확신했다. 모라타는 21일(한국시간) 영국 ‘스카이스포츠’에 게재된 인터뷰서 “그리즈만의 이적을 걱정하지 않는다”라면서 “그리즈만이 우리들과 함께 행복해 하는 것을 봤다. 아틀레티코는 그의 집이며, 그는 이곳에서 행복하다고 생각한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경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여백
여백
피치&걸스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연예 포토
여백
여백
여백
여백
박정민X류승범 '타짜: 원 아이드 잭' 1차 포스터.."이번엔 포커판" 박정민X류승범 '타짜: 원 아이드 잭' 1차 포스터.."이번엔 포커판"
[포토] 임수정 '시원섭섭해요' (WWW 검블유 종방연) [포토] 임수정 '시원섭섭해요' (WWW 검블유 종방연)
[포토] 전혜진 '꽃보다 송가경' (WWW 검블유 종방연) [포토] 전혜진 '꽃보다 송가경' (WWW 검블유 종방연)
‘검블유’ 이다희, 애틋 로맨스부터 걸크러시까지 무한 매력…‘차현 홀릭’ ‘검블유’ 이다희, 애틋 로맨스부터 걸크러시까지 무한 매력…‘차현 홀릭’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