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해외축구 일반기사
‘메시 피곤해 하던데...’ 복귀 불구 아르헨 ‘노심초사’

[인터풋볼] 윤경식 기자= 아르헨티나가 대표팀으로 복귀한 리오넬 메시를 금지옥엽처럼 다루고 있다.

메시가 아르헨티나 대표팀으로 복귀했다. 아르헨티나는 지난 월드컵의 시련 속에 메시를 놓아주었다. 아르헨티나는 2018 러시아 월드컵에서 우승은커녕 크로아티아와 프랑스에 패하며 8강행에 실패했다.

월드컵 실패에 낙담한 메시는 대표팀 휴식을 선택했고, 아르헨티나 축구협회 역시 이를 받아들여 지난 9월 A매치부터 메시를 소집하지 않았다.

6개월의 기다림은 끝났다. 재충전을 마친 메시는 아르헨티나 대표팀 복귀를 알렸고, 3월 A매치 출격을 앞두고 있다.

하지만 여전히 아르헨티나는 메시가 다시 떠나게 될까 노심초사다. 아르헨티나 대표팀의 세자르 루이스 메노티 단장은 21일(한국시간) ‘FM 94.7'과 인터뷰서 “메시가 경기에 나서는 것이 걱정된다. 챔피언스리그와 대표팀 경기 사이에서 감정적인 피로가 있는 것을 알고 있다. 뛰면 더 좋겠지만, 메시가 매우 피곤해 하는 것을 봤다”라면서 우려를 했다.

아르헨티나는 23일 베네수엘라, 27일 모로코와 차례로 평가전을 치르며, 메시는 이 중 한 경기에만 나설 것이라는 예측이 나오고 있다.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경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여백
여백
피치&걸스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연예 포토
여백
여백
여백
[포토] 뉴이스트 JR ‘심장폭행은 법으로 안 걸린다고 맘껏 때리고 계시는데’ (타미진스) [포토] 뉴이스트 JR ‘심장폭행은 법으로 안 걸린다고 맘껏 때리고 계시는데’ (타미진스)
가수 김재환, 27일 프로야구 두산 vs 롯데 전 시구자 출격…‘두산 베어스 김재환과 재회 가수 김재환, 27일 프로야구 두산 vs 롯데 전 시구자 출격…‘두산 베어스 김재환과 재회
뉴이스트, 미니 6집 예약 판매 1위..컴백 전 반응 폭발 뉴이스트, 미니 6집 예약 판매 1위..컴백 전 반응 폭발
[포토] 러블리즈 '미국 러블리너스 조금만 기다려요~' (공항패션) [포토] 러블리즈 '미국 러블리너스 조금만 기다려요~' (공항패션)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