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해외축구 일반기사
[A매치 리뷰] '베일 휴식' 웨일스, 트리니다드 토바고에 1-0 극적승...3경기 만에 승전보

[인터풋볼] 윤경식 기자= 주전을 상당 수 제외한 웨일스가 트리니다드 토바고와 무승부를 기록했다.

웨일스는 21일 새벽 4시 45분(한국시간) 레이스코스 그라운드서 열린 트리니다드 토바고와 평가전에서 0-0으로 무승부를 기록했다.

이로써 웨일스는 덴마크와 알바니아에 당한 패배를 딛고 3경기 만에 승리를 챙겼다.

램지와 베일을 제외한 웨일스는 로버츠, 토마스, 헤지스, 우드번, 볼크스, 에반스, 듀멧, 윌리엄스, 테일러, 건터, 워드를 선발로 기용했다. 이에 맞서 트리니다드 토바고는 가르시아, 플라자, 루이스, 조지, 폴, 하일란드, 호지, 키루스, 데이빗, 바테아우, 필립을 선발로 내세웠다.

주축을 제외한 웨일스는 안정적인 경기 운용에 초점을 두고 전반전을 마쳤다. 후반전에 들자 웨일스는 아담 데이비스와, 로렌스, 존, 마톤도를 차례로 투입하며 승부수를 띄웠다.

승부는 경기 종료 직전에 결정됐다. 우드번이 볼크스의 크로스를 문전에서 가슴으로 돌려 넣으며 트리니다드 토바고의 골 망을 흔들었다. 이는 결승골이었고, 웨일스가 승리를 챙겼다.

승리로 경기를 마친 웨일스는 24일 슬로바키아와 유로2020 예선전을 치른다.

[경기결과]

웨일스(1) : 우드번(후45)

트리니다드 토바고(0) : -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경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여백
여백
피치&걸스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연예 포토
여백
여백
여백
[포토] 뉴이스트 JR ‘심장폭행은 법으로 안 걸린다고 맘껏 때리고 계시는데’ (타미진스) [포토] 뉴이스트 JR ‘심장폭행은 법으로 안 걸린다고 맘껏 때리고 계시는데’ (타미진스)
가수 김재환, 27일 프로야구 두산 vs 롯데 전 시구자 출격…‘두산 베어스 김재환과 재회 가수 김재환, 27일 프로야구 두산 vs 롯데 전 시구자 출격…‘두산 베어스 김재환과 재회
뉴이스트, 미니 6집 예약 판매 1위..컴백 전 반응 폭발 뉴이스트, 미니 6집 예약 판매 1위..컴백 전 반응 폭발
[포토] 러블리즈 '미국 러블리너스 조금만 기다려요~' (공항패션) [포토] 러블리즈 '미국 러블리너스 조금만 기다려요~' (공항패션)
여백
Back to Top